원자재 가격 상승해도 타격이 덜 한 편이고
보수적인 노무라 증권에서 tp를 500만원으로 잡고
국민연금 리벨런싱으로 최대 55조 던져야 하는데 어제 반대로 매수를 했고
b2c영업이 아니라서 불경기와 크게 관계없을꺼라
저는 믿고 갑니다.

원자재 가격 상승해도 타격이 덜 한 편이고
보수적인 노무라 증권에서 tp를 500만원으로 잡고
국민연금 리벨런싱으로 최대 55조 던져야 하는데 어제 반대로 매수를 했고
b2c영업이 아니라서 불경기와 크게 관계없을꺼라
저는 믿고 갑니다.

내년에 SOX편입되면 연기금이 기계척으로 편입합니다
전 무조건 SOX편입될때까치 들고 갑니다
앞자리 40대후반보이는 아주머니...
하이닉스 주가창 보더니..
잠시뒤 삼성전자도 보시네요.
두개다 가지고 있으신..ㅎㅎ
(훔쳐본건가요? 제자리가 높아서 보였습니다 ㅎ)
p.s.
저는 주식안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