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게 진짜라면 무섭네요
이 변동성은 점점 더 커질 것 같습니다
제가 알기로 한국 증시를 움직이는 프로그램 매매는
시간외 나스닥 선물과 연동 되어 있는 걸로 아는데요
어제같은 경우 한국 레버리지 변동이
반도체 하락에 영향을 미치고
그게 나스닥 선물에 영향을 미치고
다시 나스닥 선물이 코스피 하락에
영향을 준 부정적 체인리액션 이었네요
한국 증시 영향력이 이정도라니요 ㄷㄷㄷ
와 이게 진짜라면 무섭네요
이 변동성은 점점 더 커질 것 같습니다
제가 알기로 한국 증시를 움직이는 프로그램 매매는
시간외 나스닥 선물과 연동 되어 있는 걸로 아는데요
어제같은 경우 한국 레버리지 변동이
반도체 하락에 영향을 미치고
그게 나스닥 선물에 영향을 미치고
다시 나스닥 선물이 코스피 하락에
영향을 준 부정적 체인리액션 이었네요
한국 증시 영향력이 이정도라니요 ㄷㄷㄷ
지금 나스닥에서도 반도체가 핵심이어서요 ㅋ
응 한국 너는 영원히 신흥국 시장이고,
원화는 쓸모 없는 소수 통화이며
우리는 신흥국 시장에 맞게 기계적 리밸런싱 계속 할거양
한 줌 한국시장ㅋ
글로벌:
한국 오ㅑㅜ이래... 무ㅜㅓ야....
웃기네요..
이넘들아..우리 삼닉이 머리통이시다!! 에끼!!!! 어디 몸통주제에!!! ㅋ
한국 레버리지 땜에 미국 나스닥이 폭락 했으면으
어제 일본 시총 일 위 키옥시아는 왜 -15% 가 나왔고
대만 난야메모리는 왜 -9% 가 나왔을까요?
삼전닉스 레버리지 종목이 전세계 증시를 뒤 흔 드나요?
무슨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