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새벽 마이크론 실적에 따라서 삼전닉스의 단기 행방이 결정 될 것 같은데....
어제 급하게 담은 주린이로써
내일 실적발표를 앞두고 마이크론을 따라갈 삼전닉스를 싸게 매집하려는 세력의 흔들기라고 행복회로를 돌려봅니다 ㅠ
어제 오늘 이렇게 떨어질만한 이슈가 없어서 별 생각이 다 드네요...허허
내일 새벽 마이크론 실적에 따라서 삼전닉스의 단기 행방이 결정 될 것 같은데....
어제 급하게 담은 주린이로써
내일 실적발표를 앞두고 마이크론을 따라갈 삼전닉스를 싸게 매집하려는 세력의 흔들기라고 행복회로를 돌려봅니다 ㅠ
어제 오늘 이렇게 떨어질만한 이슈가 없어서 별 생각이 다 드네요...허허
즐겁게즐겁게
절대금액이야 삼성이 크겠지만, 환율효과, 가격상승효과 제거해보면 질적으로 마이크론이 삼전/닉스 보다 좋아 보입니다.
실적이 좋은거라는건 이미 주가에 반영된거라고 보셔야...
엔비디아나 테슬라 같은거 봐도
혹시 모르죠 삼전닉스 수준의 실적이 나올지도요
이게 일종의 개미털기(?)라고 하던데요..
물론 셋이 엮여 있어서 마이크론이 하락하면 삼전닉스 역시도 하락할 가능성이 크긴하죠
그래도 이미 때려 맞은 만큼 컨덴서스만 확인되면 삼전닉스는 올라가리라 봅니다
이 립서비스는 머스크가 가장 잘 한다고 봅니다.
테슬라는 늘 실적 처 박아도 립서비스로 10% 이상 올려대는데(뭐 교주에 대한 충성도가 높아서 그럴수도...)
엔비랑 마이크론은 이런 립서비스가 션찮다는 평입니다.
그래서 어닝서프 나와도 급등 케이스가 한 번인가 밖에 없었던 걸로 압니다.
대부분 하락이나 보합이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