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마냥 전화기 붙들고 단타나 치라는 뜻일까요? TT
점심 맛있게 드시고 화이팅 하시죠..TT
============================================
단타할 깜냥도 배짱도 없습니다.. TT
좀 오르는구나, 한두개 더 살 걸 했다가 잠깐 회의 들어갔다 나오니 무슨 낙폭이..
하도 어지러워 드린 말씀이죠.
오후 시간도 편히 보내시기 바랍니다. (올라라 쫌!)
코인 마냥 전화기 붙들고 단타나 치라는 뜻일까요? TT
점심 맛있게 드시고 화이팅 하시죠..TT
============================================
단타할 깜냥도 배짱도 없습니다.. TT
좀 오르는구나, 한두개 더 살 걸 했다가 잠깐 회의 들어갔다 나오니 무슨 낙폭이..
하도 어지러워 드린 말씀이죠.
오후 시간도 편히 보내시기 바랍니다. (올라라 쫌!)
... if people say I'm crazy tell them that it's true...
오전엔 웃고 오후에 까칠해집니다.
예전에 비트코인 오를떄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정신도 피폐해지고 보고있다고 오르는것도 아니고
어차피 매도 버튼 누를거 아니면
마감전이나 한번 열어보는게 여러모로 좋더군요
올 해 내로 국장 대충 정리하고 내년엔 미장 위주로 가려고 생각중입니다.
오를때가 있으면 떨어질때도 있으니... 그 올랐을 때 마침 내가 주식을 들여다 보고 있어야 되는데 그럴 가능성은 매우 적고... 조금 며칠 기다리면 그때 팔걸 했던 가격보다 더 올라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