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범 "AI시대 산업지도 바꿀 선제투자…초과세수 논의도 필요" | 연합뉴스
"모든 국민이 혜택 누린단 보장 없어…'대만병'이 주는 교훈 있다"
"'잔인한 금융' 극복해야…신용등급으로 절박한 이들 배제 시스템 온당한가"
"코스피 세계최고 수준 수익률에도…환율 상승, 부동산 불안 새로운 과제"
김용범 "AI시대 초과세수 활용 사회적 논의 필요해…성장 과실 공유" | 뉴시스
"국가 부유해지는데 일부 국민 성장 흐름서 멀어져…K자 성장 문제"
"미래 투자·저축·복지 지원 사이에서 어떤 균형 찾을지 고민 필요해"
"불완전한 신용등급으로 절박한 이들 배제…금융 역할도 다시 생각"
[속보]김용범 실장 "반도체 기업들과 입지 논의 이뤄지는 것 사실"
[속보]김용범, 삼성·SK 호남 반도체 투자에 "그런 원칙으로 논의 중"
[속보]김용범 "제2 반도체 클러스터 고민…논의 후반부 마무리 단계"
[속보]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
[속보]김용범 실장 "삼성·SK하이닉스 수요 폭발…공장 완공 시기 10년 이상 앞당겨, 수도권에 땅 없어"
[속보]김용범 실장 "세수 특별한 규모로 들어올 것…미래대응에 쓰겠다는 게 기본"
[속보]김용범 실장 "반도체 호황, 낙관만 하는 게 아냐…전력 서포트 못할 것 같은 두려움"
[속보]김용범 실장 "반도체 성과급 논쟁, 룰 만들어 가야…프랑스 사례 등 참고하고 있어"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종합) | 연합뉴스
"용인 클러스터 지방이전 아냐…제2 클러스터 추가하는 것"
"초과세수, 25조보다 클 것…전기 수요 '괴물' 잡아먹힐 공포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