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만, 중국 증시는 평온하네요.
일본, 대만, 중국 반도체 주식은 아무일도 없네요.
한국증시 발작 -> 미국 반도체 폭락
한국증시가 세계 증시를 주도하다니 뭔가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ㅋㅋ
일본, 대만, 중국 증시는 평온하네요.
일본, 대만, 중국 반도체 주식은 아무일도 없네요.
한국증시 발작 -> 미국 반도체 폭락
한국증시가 세계 증시를 주도하다니 뭔가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ㅋㅋ
A sana mens sana in corpore sano
그만큼 모래성 같이 쌓여있다는걸로 보이니까요.
진짜 헛기침만 해도 폭락할거 같은 센티먼트긴 합니다.
그것도 한국증시가 영향을 준거죠.
반도체를 주도하던 한국증시가 폭락하니까 키옥시아도 같이 폭락한거고요.
어제 일본 타 반도체 주식들도 좀 빠지긴 했는데 한국처럼 빠지진 않았거든요.
하닉 움직이면.. 어마무시한 나비효과가 나온다능여 ㅎㄷㄷㄷㄷ
'이 돈으로만 최고 사양 반도체를 살 수 있다.' ㅋㅋㅋ
삼전닉스는 그런데 다른 종목들은 오르지도 못했는데 폭락을 해버린게 문제 같아요...ㅜㅜ
영향 어마어마 합니다.
그래서 안팔고 가만히 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