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 가장 큰 불운이 올 것입니다. 반명으로 확실히 낚인 찍힌 여당 대표와 대통령이 무슨 일을 같이 도모하겠습니까? 검찰개혁?? 그거 정청래 아니면 아주 스무스하게 잘 논의되어서 결론에 도달 했을 겁니다.
1. 이번에 송영길 의원은 대통령과 단독으로 만났습니다. (정청래 대표에게 그런 이야기가 나온 적이 있나요?) 2. 대통령이 "숙의"하라고 했습니다. (정청래 대표는 SNS에 "폐지" 두 글자 남기면서 선동만 했습니다.) 3. 보완수사권폐지가 정말로 인생의 목표와 같은 것이라면, 왜 이렇게 많은 이야기가 나오는 동안 민주당 의원 토론 및 진행 프로세스에 대해서 나오는 것이 없을까요? 4. 백번 양보해서 당정청 협의하에 지선 이후로 미루기로 되어 있어서 그런거라면, 지선 이후에 "SNS" 활동 외에 "보완수사권"관련 논의나 진행 사항에 대해 알 수 있는 내용은 왜 없을까요? 당대표가 지시해서 지도부와 같이 토론하는 자리가 마련되고, 여러 의견이 통합되어 언론에 나오면 될 일이... 왜 당대표 "SNS" 와 "딴지" 커뮤니티에서만 언급 될까요? 5. 보통 일을 하려는 사람은 조용히 일을 하지... 선동적 언어를 계속 해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처음 한 번은 그렇다 치지만, 계속해서 그렇게 하는게 정상적인걸까요? 권한이 있는 사람이??
반명으로 확실히 낚인 찍힌 여당 대표와 대통령이 무슨 일을 같이 도모하겠습니까?
검찰개혁?? 그거 정청래 아니면 아주 스무스하게 잘 논의되어서 결론에 도달 했을 겁니다.
1. 이번에 송영길 의원은 대통령과 단독으로 만났습니다. (정청래 대표에게 그런 이야기가 나온 적이 있나요?)
2. 대통령이 "숙의"하라고 했습니다. (정청래 대표는 SNS에 "폐지" 두 글자 남기면서 선동만 했습니다.)
3. 보완수사권폐지가 정말로 인생의 목표와 같은 것이라면, 왜 이렇게 많은 이야기가 나오는 동안 민주당 의원 토론 및 진행 프로세스에 대해서 나오는 것이 없을까요?
4. 백번 양보해서 당정청 협의하에 지선 이후로 미루기로 되어 있어서 그런거라면,
지선 이후에 "SNS" 활동 외에 "보완수사권"관련 논의나 진행 사항에 대해 알 수 있는 내용은 왜 없을까요?
당대표가 지시해서 지도부와 같이 토론하는 자리가 마련되고, 여러 의견이 통합되어 언론에 나오면 될 일이...
왜 당대표 "SNS" 와 "딴지" 커뮤니티에서만 언급 될까요?
5. 보통 일을 하려는 사람은 조용히 일을 하지... 선동적 언어를 계속 해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처음 한 번은 그렇다 치지만, 계속해서 그렇게 하는게 정상적인걸까요? 권한이 있는 사람이??
내친김에 조작기소의 확실한 규명과 처벌
그리고 조희대류 사법부 기득권에대한 개혁도 기대합니다
다만, 지지자들은 정정당당하게 경쟁하는 것을 보고 싶을 뿐이고, 반칙을 하면 정청래건 김민석이건 아웃입니다.
정청래가 대통령감으로 중도층에게 소구력이 있는지 조금만 생각해봐도 알 수 있습니다. 중도층들에겐 조국하고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국힘만 신났네요.
이젠 대통령과 발 맞춰서 원팀으로 일 할 당대표를 뽑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