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지금 두지지자그룹으로 나닌거 같네요.. 이재명 대통령을 윤석열,국힘과 비교하는 그룹이랑, 윤석열,문재인과 비교하는 그룹으로요... 이제는 이게 감정싸움까지 퍼져서 우리들끼리 싸움만 계속되는군요... 다음 정당대회에서 승리하는 쪽이 잘풀어야 될텐데... 그럴 능력이 있을지... 총선,대선은 어렵겠군요...
그안에 성과 못 내면 차례대로 집니다
특히나 총선,대선에서는 무조건 조국혁신당이랑 연합해야 하는데...
문재인,윤석열과 싸우는 지지자들은 용납. 안할거 같거든요.
문어게인 막아야한다.
그사람들은 윤석열,문재인과 싸우고 있죠.
지선 말아먹은것 마냥 무능한 사람이 당권 잡으면 민주당은 국민의힘 꼬라지 나는거죠.
국힘 보세요. 점점 선명해지고 있잖아요. 당원만 행복하면 됬죠?
완전 참신한 다크호스가 안나오는 한은 이거 못풀거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