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발 기사를 가져온 거라 신빙성이 있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예선까지는 괜찮은데
32강전부터는 우리나라에서 중계를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월드컵 중계권 대금을 JTBC가 다 지불하지 않았나봐요.
내일 이긴다고 해도 토너먼트전은 못 보는 말도 안되는 사태가 일어날지도 모르겠네요.
https://m.sports.naver.com/fifaworldcup2026/article/109/0005559579
일본발 기사를 가져온 거라 신빙성이 있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예선까지는 괜찮은데
32강전부터는 우리나라에서 중계를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월드컵 중계권 대금을 JTBC가 다 지불하지 않았나봐요.
내일 이긴다고 해도 토너먼트전은 못 보는 말도 안되는 사태가 일어날지도 모르겠네요.
https://m.sports.naver.com/fifaworldcup2026/article/109/0005559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