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 변동성이면 단타만 해도 레버리지 / 인버스 2개만 봐도 될거 같네요. SK하닉, 스퀘어 그리고 삼성전자 지분 가진 삼물, 삼생등도 있고 ETF까지 포함하면 다른 종목에 투자한다는게 말이 안되네요.
소액이라도 파란불에 사서 빨간불에 판다
대충 이것만 반복해도 시드 금방 불리겠어요
(현실은 그렇게 못함 ㅠㅠ)
큰 배를 타야죠
어차피 종착지는 오른쪽 위에 있으니까요
삼성전자 60만~70만 간다는 겁니다.
일본 100개 기업을 혼자 씹어 먹는 중인데 35,000엔 밖에 안하다고 하면 일본인들 놀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