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국내주식] 삼전 .+6%.... 하이닉스 +3%... 24

2026-06-24 09:10:22 221.♡.221.136
초랭이2


.. 변동선 미쳤네요


삼전 어제  -12% 떨어지더니 오늘은 6%가 오르네요...


...


 +15%  가즈아...yo

초랭이2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1주택자  D+150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4]
뎅뎅이!
IP 61.♡.246.17
06-24 2026-06-24 09:10:47
·
전 어제 떨어진 이유를 도저히 못찾겠더라고요.
clieeennf
IP 121.♡.224.204
06-24 2026-06-24 09:13:58
·
@뎅뎅이!님
떨어질 이유는 오히려 너무 많죠
뎅뎅이!
IP 61.♡.246.17
06-24 2026-06-24 09:15:58 / 수정일: 2026-06-24 09:16:07
·
@clieeennf님 하루에 10%이상 빠질 이유가 무엇일까요?
비둘비둘비둘
IP 118.♡.2.59
06-24 2026-06-24 09:18:06
·
@뎅뎅이!님 떨어질 이유는 찾으면 많습니다. 전반적으로 연준의장의 매파적 스탠스에 따른 향후 금리 인상 > 빅테크의 자금조달 어려움 > 반도체 기업의 매출 하락 우려로 인해 실적 발표 전 차익 실현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개인적으론 금리 인상 안 하고, 매출 좋게 나온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반등을 기다립니다.
뎅뎅이!
IP 61.♡.246.17
06-24 2026-06-24 09:22:37 / 수정일: 2026-06-24 09:27:28
·
@비둘비둘비둘님 말씀하신 떨어질이유가 달라진게 없는데. 오늘은 왜 오르는걸까요?

그런 하락 이유로 떨어질 수 있다고 보는데. 그래도 하루에 10%이상 떨어지는게 이해가 안되어서요.

하루에 10%이상은 전쟁이나 금융위기 정도 터져야 ..

아. 모를때 하는 말이 있긴 하네요. 기술적 하락, 기술적 반등.
순박한지스타
IP 125.♡.75.154
06-24 2026-06-24 09:34:43 / 수정일: 2026-06-24 09:34:57
·
@뎅뎅이!님 떨어질 이유가 없는게 불안해서요.. 가만 보면 걱정거릴 찾아 반영하는게 주식인 것 같아요.
아라미스
IP 121.♡.56.174
06-24 2026-06-24 09:39:09 / 수정일: 2026-06-24 09:41:31
·
@뎅뎅이!님 연기금 리밸런싱타이밍 시점으로 하이닉스 300으로 잡았나보다고 생각합니다

더해서 msci 나가리도 예상한것 같고요
비둘비둘비둘
IP 118.♡.2.59
06-24 2026-06-24 09:45:44 / 수정일: 2026-06-24 09:46:41
·
@뎅뎅이!님 하이닉스는 하루에도 10프로씩 올랐는데, 10프로 떨어지는 것이 이상한 것이 아닙니다. 앞으로 이 변동성은 더 커질겁니다. (레버리지 상품이 기름을 부었...)

어젯밤 미증시를 보면 반도체는 떨어졌지만, 나머지는 올랐습니다. 다시말해 시장 전반에 악재는 없는데, 급격하에 오른 반도체주를 실적발표 전에 수익실현했다는 것 외엔 이유가 없다고 보고 있습니다.
오늘 오르는 이유는 실적이 좋을 것으로 보이니깐 기대감에 다시 오르는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같았으면 좀 더 간을 보다가 올라갔을 것 같은데... 지금 시장의 변화 속도가 그만큼 빠릅니다...
ma50n
IP 118.♡.24.55
06-24 2026-06-24 10:16:13
·
@뎅뎅이!님 MSCI 선진국 관찰국 리스트 등재 실패를 원인으로 봅니다 저는.
오늘새벽 발표였지만 어제 오전에 결정되어있다는 뉴스가 있었거든요
파르바티에
IP 58.♡.149.210
06-24 2026-06-24 10:21:38
·
@뎅뎅이!님 어제 많이 떨어졌으니 오르는거죠. 뭐 기술반등이라 흔히 말하지만요.
Forecasting
IP 221.♡.227.40
06-24 2026-06-24 09:11:28
·
삼전은 그동안 하닉 오를때 못오르고 빌빌대서 좀 올라도...
aeronova
IP 172.♡.150.163
06-24 2026-06-24 09:13:44
·
많이 오르면 떨어질 때 되었다고 생각하고 팔고 떨어지면 오를거라 생각하고 줍줍하고.. 그냥 심리에 따라 움직이는거 같아요
mindinblue
IP 1.♡.195.217
06-24 2026-06-24 09:17:39
·
아 어제 예수금 다 쓸걸 아쉬운데 진짜 롤러코스터네요;;;
초랭이2
IP 221.♡.221.136
06-24 2026-06-24 09:18:38 / 수정일: 2026-06-24 09:19:02
·
@mindinblue님 어떻게 될지 모르니 길게 보시는게 좋지 않나 싶네요...저는 거의 어제 무리하게 매수하긴했습니다 ( 저점은 못잡음 ) 본주기준에 -4%, -8% , -12% 일때 각각 나눠샀어요..
side
IP 121.♡.100.138
06-24 2026-06-24 09:22:37
·
하이닉스 HBM 단일 종목 회사가 메모리, 가전제품 종합회사인 삼성전자 시총을 앞서면서, 이건 과열 국면이다 라는 트리거가 작동됐다는 얘기가 있죠.. 실제 예전 증권사 리포트에도 있었구요.
뚜랑
IP 223.♡.51.248
06-24 2026-06-24 09:22:40
·
데드캣 비운스...
두둠치
IP 218.♡.144.174
06-24 2026-06-24 09:24:02
·
변동선이 뭔가 한창 생각했습니다 😅😅
mjsmk2
IP 211.♡.67.3
06-24 2026-06-24 09:24:16
·
오전에 올리다가 오후에 떨굴 확률도 높아 보입니다(마이크론 실적 발표 전 한번 더 올리고 털어먹기)
식집사
IP 58.♡.12.90
06-24 2026-06-24 09:28:41
·
삼전 8% 찍고
삼전기도 빌빌대가 다시
양전했네요.

어제와 오늘 극과 극으로
달리고 있습니다.

역시 오후장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미디르
IP 211.♡.227.20
06-24 2026-06-24 09:29:22 / 수정일: 2026-06-24 09:29:46
·
개인만 사네요. 오후에 폭락 올것 같습니다.
거울은보고다니니
IP 221.♡.144.253
06-24 2026-06-24 10:22:43
·
@미디르님 오???틀리면 꿀밤 각오하세요 ㅎㅎ
두둠치
IP 211.♡.181.249
06-24 2026-06-24 11:15:55
·
@거울은보고다니니님 틀리면 좋은거 아닙니까 ㅋㅋㅋ
거울은보고다니니
IP 221.♡.144.253
06-24 2026-06-24 11:52:38
·
@두둠치님 당연하죠 ㅋㅋㅋ 근데 힘이 떨어지긴 합니다;;
두둠치
IP 218.♡.144.174
06-24 2026-06-24 15:04:33
·
@거울은보고다니니님 함께 힘내시죠... ㅠ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