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권때 문재인을 비롯 문재인쪽 인사들 까고, 수박들 난동부릴때 수박들 편들어주고
윤석열때 윤석열까기 보다 검찰의 표적수사와 온가족 흠집내기에 난도질 당한 조국 등 친문 인사 까기 바쁘고
이제는 뉴재명과 더불어 문조털래유를 표적 삼고 있네요
지속적으로 이걸 해오는 분들이 메모 보면 몇 있어요 오늘도 게시글 쭉 보다보니 메모한 분들이 눈에 들어와요.
이분들은 진짜 민주당 지지자들은 맞긴 할까요? 그냥 이재명 팬클럽? 손가혁?
이분들이 지지하는 정치인은 누굴까요? 이낙연? 그때그때 다른데 그냥 민주당 내 분탕종자들?
알 수 없는 일입니다.
박제하고 빈댓글 주고 성과 설명해주시던 분들
코어지지층이라면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대통령에게도
비슷하게라도 해주시길 기원합니다
솔직히 뉴이재명들은 너무 하위죠.. 차라리 뮨파 들은 진짜 인터넷상으로나 문통 엄청 지지했었죠. 당선되기전부터 말이죠. 더레프트만 하더라도... 엄청났죠... 그정도 노력도 안하고.. 내가 잼프지지했다 하는 사람들 보면 웃겨요.
정작 대통령되기전에 잼프가 공격당할때는 별 옹호도 안하던 사람들이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