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지지율 하락은 투표용지 문제가 크다고 봅니다. 아는 사람이야 선관위가 독립기관인거 알지...대부분은 투표용지 문제가 정부실책으로 알고 있거든요 어제 김은혜가 질의한거 함 봐보세요 뻔히 다 알면서...기도 안찹니다 그런식으로 국민들을 호도하고 있는데...빠릿하게 대응못하는거 답답해 미칠 노릇이네요
카이바시
IP 220.♡.39.1
10:03
2026-06-24 10:03:12
·
여야 당대표에 관한 질문은 역선택이 당연한것 처럼 보이는데, 의미없어보이네요.
카라멜마끼야또
IP 223.♡.193.103
10:03
2026-06-24 10:03:58
·
선관위 문제가 제일 큽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친일청산 못한 이승만처럼 역사가 평가할겁니다.
갠적으로 정청래도 맘에 들진 않습니다. 충분히 강하게 나갈려면 강하게 나갈 자리에 있는데 우유부단하게 있던것도 사실이니까요.
골수지지자들을 잃은건 회복하기 쉽지않을겁니다
대다수 국민은 선관위가 정부가 관리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윤호중 일 좀 하자!
부각되게 생겼으니 답답할 노릇이죠
선관위 개혁이 시급하네요
어제 김은혜가 질의한거 함 봐보세요 뻔히 다 알면서...기도 안찹니다
그런식으로 국민들을 호도하고 있는데...빠릿하게 대응못하는거 답답해 미칠 노릇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