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주식 7000포인트 이상은 지지율에 악재가 될수도 있습니다 26

1
2026-06-24 08:42:20 211.♡.202.213
최후승리22

주식 전종목 그라프를 보니 깜짝 놀랐습니다


계엄폭락때 주가로 회귀폭락한주식들도 많고

어떤것은 그 밑으로 폭락했습니다


주변에 보면 여기저기 불만이 많습니다

너무적게 투자했다

팔고나니 폭등이다

너무급하게 오른다

먹은게 너무적다

남들수익나는거 배아프다

외국인들팔고 나가는거보니  외화유출이다

환율로 서민만고생이다

정부는 주가상승에 도취해서 민샹을 안챙긴다

이게 주식이냐 투기지



등등 입니다

다들 화가 나 있습니다

하이전자 성과급으로 집을 못사게 해야한다

즉 퇴진연금으로 돌려도 부동산 매입시는

세율을 초기수령세율로 과세해야 한다등

의견입니다

하이전자 레버리지는 증거금  300%로 하고

신용공여 중지해야 한다고 다들 이야기합니다


정치권은 정신바짝 차려야 할것 같습니다

최후승리22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6]
VIBE
IP 218.♡.158.26
08:45 2026-06-24 08:45:41 / 수정일: 2026-06-24 08:46:06
·
주가 상승의 주체가 개인 개미+연기금이라서 정해진 미래였습니다.
이제 연기금 리밸런싱하면 개인들의 불만이 더 심화되겠죠.
캐로캐코
IP 59.♡.214.242
08:47 2026-06-24 08:47:24
·
포모는 이해하지만 그분들 발언 수위를보니 그분들이 좀 이상한 분들인것 같은데요? 그리고 대통령이 주가를 억지로 누르기라도 하라는 얘긴가요? 반도체 슈퍼사이클은 대통령이 만든게 아닙니다...
최후승리22
IP 211.♡.202.213
08:48 2026-06-24 08:48:38 / 수정일: 2026-06-24 08:49:23
·
@캐로캐코님 신용공여와 증거금은 조절할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서민들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그 감정을 정치권은 들어야 합니다
따불로
IP 210.♡.233.1
08:51 2026-06-24 08:51:07
·
월급도 많이 못주게 하는 건 어떨까요.
그러면서, 상속세는 인하하라 주장하는 거 보면, 상속받아서 집사는 건 괜찮은가 봅니다.
최후승리22
IP 211.♡.202.213
08:56 2026-06-24 08:56:11
·
@따불로님 지금 월급만 안오른거죠 모든물가 다 올랐는데요
따불로
IP 210.♡.233.1
09:00 2026-06-24 09:00:44 / 수정일: 2026-06-24 09:01:54
·
@최후승리22님 제 댓글에 다신 대댓글이 맞나요? 무슨 의미일까요?
규제에 대해 얘기하고 있었습니다만,
최후승리22
IP 211.♡.202.213
09:06 2026-06-24 09:06:19
·
@따불로님 일반적인 직장인들은 월급이 정말 안올라서 답변했습니다
랑카청년
IP 211.♡.68.143
08:51 2026-06-24 08:51:12
·
포모를 느끼는 것은 이해가 되지만 포모까지 정부가 해결해줄 수는 없는 겁니다. 본인들이 알아서 해결해야 겠지요...
에일리언
IP 92.♡.186.150
08:53 2026-06-24 08:53:44
·
@랑카청년님
주식장은 수시로 포모 해결할 기회를 주죠.
포모할거 없습니다. 레버리지 들어갔다 떨어지는 거 보고도 포모오면 살때죠
에일리언
IP 92.♡.186.150
08:52 2026-06-24 08:52:08
·
ㅎㅎ ... 언론장난이라봅니다.
윤석열때 올랐으면 재밌었을걸요.
떨어져도 닥치고 있던데 말이죠
제주의푸른밤
IP 121.♡.188.235
08:53 2026-06-24 08:53:59
·
부러워서 내가 저렇게 되고 싶다...가 아니라
배아파서 저걸 망쳐야겠다가 되면 안됩니다.
_Charlie_
IP 223.♡.47.28
08:54 2026-06-24 08:54:44
·
반도체주 팔아버려서 화나셨나봐요.
최후승리22
IP 211.♡.202.213
08:57 2026-06-24 08:57:08
·
@_Charlie_님 대부분이 그렇지요 외국인들 저렇게 돈빼가는것도 안좋아보이구요
tuftsblue
IP 116.♡.66.79
08:54 2026-06-24 08:54:54 / 수정일: 2026-06-24 08:56:01
·
자기 돈 못 벌었다고 주식 시장 문제 있다고 망해야 한다고 말하는게 정상일까요?
최후승리22
IP 211.♡.202.213
08:57 2026-06-24 08:57:43
·
@tuftsblue님 이건 윈드폴효과가 큰 비정상적인 상승입니다 규제책을 내놓아야지요
강호고수
IP 121.♡.116.219
09:02 2026-06-24 09:02:59
·
제가 들은 말 중에 가장 신박한 x소리네요
주가 3000피 미만이면 혁명이라도 일으키나요???
최후승리22
IP 211.♡.202.213
09:07 2026-06-24 09:07:06
·
@강호고수님 배부른자는 혁명을 안하지요
순박한지스타
IP 125.♡.75.154
09:03 2026-06-24 09:03:45
·
어느 판이나, 남탓하는 사람들은 있습니다. 거기에 동조하는게 그들이 원하는 상황일수도요..
최후승리22
IP 211.♡.202.213
09:07 2026-06-24 09:07:50
·
@순박한지스타님 남탓으로만 돌리기에는 전국민 울림효과가 너무 큽니다 민심을 들어보세요
순박한지스타
IP 125.♡.75.154
09:25 2026-06-24 09:25:39
·
@최후승리22님 누가 주식하라 떠민것도 아닌데 무슨 민심이요. 저도 분위기 편승해 주식 시작 했지만, 마이너스라고 남탓 해본적이 없어서 민심이 뭔지 모르겠네요.
성인이 자신의 판단으로 투자를 해놓고 잘 되면 내 덕분, 잘못되면 나라탓이라는건가요? 나라에서 주식 안하면 안되는 분위기를 조성해 내 이성이 마비 되어 손해가 크니 책임지라는 건가요?
에이,,, 그건 아니죠....
dr_strange
IP 219.♡.227.61
09:06 2026-06-24 09:06:06
·
지나가던이
IP 118.♡.10.168
09:26 2026-06-24 09:26:50
·
행복한내일
IP 203.♡.217.231
09:37 2026-06-24 09:37:23
·
흐르는강물처럼...
IP 117.♡.6.6
09:43 2026-06-24 09:43:55
·
그럼 주가 억지로 눌러야하나요?
korinh
IP 211.♡.197.79
09:50 2026-06-24 09:50:32
·
주가마저 지지율 수단으로 보는건가요?
파르바티에
IP 58.♡.149.210
10:06 2026-06-24 10:06:35
·
정부에서 주식시장 교란하라는 말처럼 들립니다. 희한한 프레임 씌우기네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