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7월 7일부터 일베방지법이 시작된다고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거짓과 선동이 나라를 얼마나 망쳤는지 모릅니다.
특히나 판단력이 흐린 세대나, 제대로 정보를 여과할 줄 모르는 세대의 피해는 막심합니다.
더욱이 향후 AI로 인해서 이 문제는 더 심각해질 거라고 봅니다.
미국과 같은 나라도 대책을 세우지 않으면 거짓과 선동으로 나중에 감당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거짓을 퍼트리는 자들은 반드시 처벌해야 합니다.
2026년 7월 7일부터 일베방지법이 시작된다고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거짓과 선동이 나라를 얼마나 망쳤는지 모릅니다.
특히나 판단력이 흐린 세대나, 제대로 정보를 여과할 줄 모르는 세대의 피해는 막심합니다.
더욱이 향후 AI로 인해서 이 문제는 더 심각해질 거라고 봅니다.
미국과 같은 나라도 대책을 세우지 않으면 거짓과 선동으로 나중에 감당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거짓을 퍼트리는 자들은 반드시 처벌해야 합니다.
기회는 평등할 것입니다. 과정은 공정할 것입니다. 결과는 정의로울 것입니다. : 문재인 대통령님 (2012.9.16) 우리 대한민국은 1919년 건립되었으며 우리나라 국민은 일본인으로 산적이 없습니다. [추가] 신천지 이만희 거짓선지자
“국가안보법도 국가 안보를 위해 필요한 법인데
그걸 반대하시는건 혹시 매국노실까요?”
라는 것과 똑같은 논리입니다..
목적에 맞게 작동하는 법과 제도가 얼마나 될지..
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고
2찍들 눈에는 클리앙이 일베로 보일텐데
정권 뒤바뀌면 기준 바뀌는건 한순간입니다.
국짐당에는 정권을 절대 주면 안되는 이유입니다.
세상에는 참과 거짓을 구분할 수 없는 문장들이 많습니다.
누군가 “이재명은 나쁘다!”, “2찍이 밉다!” 라고 말한다고 해봅시다.
이 문장들을 참과 거짓으로 나눌 수 있나요?
그 논리면 윤석열이 계엄하기전에 민주진영에서 윤석열 계엄할거같다고 팩트없이 추측 한 사람들 다 처벌해야합니다
처벌의 결과는 법원이 할텐데 변호사만 노나지 싶네요.
유투브랑, 엑스, 레딧 등 전부 차단하려나요? 만리장성처럼요?
클리앙도 정부의 의지에 발 맞춰서 해외 서버로 이전 부탁드립니다.
한국에 무슨 만리장성 법이 있다더라 정도로 개인정보를 줄 해외 업체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해석에 따라 진실이 될수있고 혐오가 될수있고 그 기준을 누가 정합니까?
이게 세대를 따라가나요? 개인의 문제지.
정권 바뀌면 바로 클리앙 금지법으로 합법 탄압 받을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입니다.
과거 미네르바 사건 생각나네요
국조때 김어준 발언은요? 천안함 침몰은요?
나중에 야당 되면 배로 보복당합니다
커뮤니티 운영자들 불러놓고 한것만 봐도 그렇고 해외사이트로 활동을 옮기면 의미도 없구요
최소한 가짜뉴스 이런 건 처벌을 해야지요.
도둑 잡겠다고 사람들 출퇴근 할 때마다 소지품 검사하면 되겠어요?
일베방지법이라고 썼지만 정권바뀌면 클리앙 방지법이 되서 돌아오겠죠.
빈대 잡는다고 집에 불을 내면 어쩝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