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폭락때마다 드는 생각
--> 아 예금이나 할걸 (하다못해 CMA만 해도 그냥 + 로 무조건 매일주는데..)
주식 폭등때 드는 생각
--> 예금 왜해 다 해지하자! 레버리지로 달려~~
...
결론은 S&500 장기적립식 매수...인가요..
주식 폭락때마다 드는 생각
--> 아 예금이나 할걸 (하다못해 CMA만 해도 그냥 + 로 무조건 매일주는데..)
주식 폭등때 드는 생각
--> 예금 왜해 다 해지하자! 레버리지로 달려~~
...
결론은 S&500 장기적립식 매수...인가요..
1주택자 D+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