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보니 별걸 다 생각 중이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우주로 보내는 가성비 로켓은 "팔콘9",
우주에서 지구로 보내는 가성비 우주선은 "스타폴"
이려나요?
https://twitter.com/DoctorJack16/status/2067295318203351365
이걸보니 별걸 다 생각 중이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우주로 보내는 가성비 로켓은 "팔콘9",
우주에서 지구로 보내는 가성비 우주선은 "스타폴"
이려나요?
https://twitter.com/DoctorJack16/status/2067295318203351365
발사 자체는 어제 성공했고, 스타폴 결과는 업데이트 되지 싶습니다.
https://v.daum.net/v/20260623224201442
이런 각일까요? 아. 건담 애니를 너무 많이 봤나 봅니다.
궤도 탄도 미사일 - 핵을 원하는 곳으로 안전하게 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