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역 근처에 있는 횟집입니다. 평소엔 항아리물회로 유명하고 겨울 시즌엔 방어도 또 유명합니다. 작년 겨울에 친구가 방어 먹고싶다고 해서 찾아갔구요. 둘이서 세트 시켜 먹었습니다.
요즘 방어가 워낙 비싸져서 예전처럼 가성비는 아닙니다만 여기는 확실히 깍둑썰기 해줘서 식감이 아주 좋구요. 같이 주는 초밥에 스시처럼 만들어먹을수도 있는데 밥도 맛있더군요.
매운탕도 좋았습니다.
방어 좋아해서 겨울엔 늘 찾아먹는데. 제발. 가격좀 낮아졌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