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일어나서 봤는데 잉글 대 가아 아직 0대0이네요.
정규시간 종료직전인데ㅋㅋㅋ
솔직히 크로아티아 때려잡는거보고 가나는 2대0정도 잡겠다 싶었는데
토토했으면 망했겠네요.
오늘은 뻥글랜드 모드인건지
가나가 케이로스 스타일대로 수비를 잘붙은건지
정규시간 종료직전인데ㅋㅋㅋ
솔직히 크로아티아 때려잡는거보고 가나는 2대0정도 잡겠다 싶었는데
토토했으면 망했겠네요.
오늘은 뻥글랜드 모드인건지
가나가 케이로스 스타일대로 수비를 잘붙은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