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용은 연어덮밥을 먹으면서 승리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맛있게도 처 드시네요

그리고 그의 부인 홍진영은 검찰개혁추진단에서 보완수사권은 반드시 검찰에게 줘야 한다고 열심히 설명하고 계시네요.

그리고
진실을 말한 이화영 부지사는 징역 4개월 선고 받았습니다.
재판 과정은 묻히고 유죄 결과만이 남아 벌써 조롱감이 되고 있습니다.

박상용은 연어덮밥을 먹으면서 승리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맛있게도 처 드시네요

그리고 그의 부인 홍진영은 검찰개혁추진단에서 보완수사권은 반드시 검찰에게 줘야 한다고 열심히 설명하고 계시네요.

그리고
진실을 말한 이화영 부지사는 징역 4개월 선고 받았습니다.
재판 과정은 묻히고 유죄 결과만이 남아 벌써 조롱감이 되고 있습니다.

윗물이 맑아지면 아랫물도 맑아집니다.
경찰 비리 국민 피해 걱정은 집어치우고 판검사 카르텔부터 혁파하라 하세요.
어느 부분요? 배심원4:3 으로 유죄로 나온 "수원지검 술 반입"은 거짓말 탐지기 조사까지 해서 진술 신빙성까지 확인 되었습니다. 재판부가 고검 감찰자료를 요청했지만 검찰이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국정원자료와 요원증언이 있는데 이 부분도 전체 증거에서 검찰이 취사선택 했던것으로 이미 나왔고 국정원블랙의 증언은 지난정권 시절 재판에서 이미 했습니다.
클량에서 이런 반응 솔직히 믿지 못하겠습니다
박상용은 “정략”결혼 당한 건가요? 말그대로 ‘박씨 부인’과 백년해로 중이네요 ㅋㅋㅋㅋ
부작용은 모두 정청래와 딴지가 감당하시구요
전 그런 혐오표현 쓴적도 없도 싫어합니다.
민주당 강경파 의견만 가지고 총선 대선 치를수있어요? 폐지 찬성이 전국민 30%인가 35%라던데요? 그리고 폐지해서 부작용 안나옵니까? 그럼 형사 피해자가 발생하는데 그분은 민주당이 책임집니까?
조중동은 그거 가만히 둡니까? 한동훈이 가만히 둡니까? 미래를 보세요 쫌
문재인 시즌2 입니다 시즌2
[여론조사꽃] 조사 (2026년 5월): 보완수사권 폐지 찬성 48.6% vs 반대 39.5%로 찬성 여론이 우세했습니다.
국무총리 산하 검찰개혁추진단 대국민 설문 2월 조사가 찬성34% 반대 45%군요?
당의 주요노선을 바꾸는데 당 소수만 난리친다? 오히려 그게 비정상 아닐까요?
자기들 반대노선 세력이 더 커보이게 보이고 싶은지 반대 편을 강경이라거나 소수로 몰아가는 경향이 보이던데요 근데 보면 전혀 그렇지 않거든요 당의 주요노선이 강경하다? 그때는 과격해서 강경했고 지금은 뭐 과격해야할 필요가 없다? 당의 노선이 강경하다? 과격파들의 당인가? 필요에 의해서 노선이 정해진거고 필요에 의해서 법안이 나왔는데 뭉개기 위한 언어가 강경이 아닌지요? 뭔가 문제가 있는데 밀어붙이는냥 호도 하시는데.. 그리고 보완수사권이 폐지되면 잘못될거다? 언제 그런 결론이 났습니까? 책임요..? 흐지부지 되서 법안 넘어가면 그거 책임은 또 누가 질건데요..? 반대로 물어 보지요 문재인 시즌2 실컷 보내다가 또 국짐에 넘겨주시게요?
저는 50년 살면서 검사 그림자도 못 봐서 상관없고
주변에 검사 만났다는 사람들도 못봤어요.
대신 부작용 생기면 이거 추진한 사람들 모두 끝이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