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주가가 폭락한 23일,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정부 주도 호남 반도체 투자 소식이 주가에 영향을 끼쳤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
이 대표는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기어코 이재명 정권이 팔을 비틀어 삼성과 하이닉스를 호남으로 보낸다"며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만 시가총액 수백조원이 증발했는데, 하필 정권발 기업 흔들기 신호가 더해진 게 아무 영향이 없었다고 말할 수 있나"라고 반문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4/0005538746?sid=100
참신하네요 ㄷㄷㄷ

대한민국의 영향력이 대단하긴 한가봅니다 삼전 닉스를 넘어 마이크론 나스닥까지 떨구는 대한민국의 힘!!
"자작극 후보, 개혁신당 영향 없었을까" ㄹㅇㅋㅋ 요.
진짜 끈질기네요.
보통 일반인이라면 쪽팔려서 못나오는데 진짜 끈질깁니다.
그럼에도 저따위 발언을 하는 것은 대한민국의 발전에 전혀 의지가 없다는 증명인데, 그따위 발언을 언론으로 받아준 기자와 함께 응징되지 않는 국가 시스템이 원망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