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주가가 폭락한 23일,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정부 주도 호남 반도체 투자 소식이 주가에 영향을 끼쳤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
이 대표는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기어코 이재명 정권이 팔을 비틀어 삼성과 하이닉스를 호남으로 보낸다"며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만 시가총액 수백조원이 증발했는데, 하필 정권발 기업 흔들기 신호가 더해진 게 아무 영향이 없었다고 말할 수 있나"라고 반문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4/0005538746?sid=100
참신하네요 ㄷㄷㄷ

대한민국의 영향력이 대단하긴 한가봅니다 삼전 닉스를 넘어 마이크론 나스닥까지 떨구는 대한민국의 힘!!
"자작극 후보, 개혁신당 영향 없었을까" ㄹㅇㅋㅋ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