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이지경까지 온건지
이제 고작 안철수 따위에게 조롱당하는 여당 당대표라니...
진영이 아니라 상식과 보편적 기준으로 판단 좀 합시다.
안철수 "정청래, 연임 응원한다"…민주당 전대 앞두고 야권 비아냥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은 "정청래 연임이 이재명 정부의 조기 레임덕을 가속화 할 것"이라며 "정권교체의 선봉장인 정 대표의 재선을 응원한다"고 비꼬았습니다.
안 의원은 최근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에서 데드크로스가 나타난 걸 언급하며 "민주당의 사법 파괴에 대한 국민 심판이 시작된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정 대표가 당대표 재선을 위해 이 대통령의 지지율 하락을 내심 반기는 것 아니냐"고 쏘아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