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하루는 주식창을 아예 안열어보는게 좋을것 같지만
불가능할것 같습니다..
...
오늘 국장 레버리지 추격매수 잘못들어갔다가.. 이틀만에 두달 누적수익 다... 뱉어내겠네요..
내일도 오늘만큼하락해도 그래도 + 라는게 그나마 다행인 상황입니다만..
원래 없었던 돈?? 이라고 생각하니 속편한데 이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내일 하루는 주식창을 아예 안열어보는게 좋을것 같지만
불가능할것 같습니다..
...
오늘 국장 레버리지 추격매수 잘못들어갔다가.. 이틀만에 두달 누적수익 다... 뱉어내겠네요..
내일도 오늘만큼하락해도 그래도 + 라는게 그나마 다행인 상황입니다만..
원래 없었던 돈?? 이라고 생각하니 속편한데 이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1주택자 D+150
그나저나... 한국이 주도하는 세계증시...ㅎㅎ
현대차 좀 올랐다고 요 몇달 업 되있더니. 애 한테도 짜증 많이 내기 시작하던데.
마이크론 마이너스 11프로도 마찬가지고
사실 요새 반도체는 국장보고 미장이 반영한다고 봐야죠
마이크론 오늘 우리 장중에 빠진 건 7프로 정도라... 추가 4프로죠..
야선대로 안가지 않나요?
어제 야선대로면 오늘 올랐어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