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볼수록 탐이 나나 이런류의 영상장비는 지금까지 사본적이 없다는걸 상기하며 창을 닫습니다.
어차피 살 수도 없군요.
헬로키티 없는 일반버젼은 10몇만원 쌉니다. :)
내가 죽거들랑 와이파이 잘 터지는곳에 묻어주련. 단, 올레 와이파이는 안된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