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 ,유시민 공격하기도 쉅지만 지금 이재명대통령 공격하기 더 쉬운 아닌가요? 정작 김어준,유시민 평론가처럼 현실세계에서 아무런 영향력이 없는 사람 지키기는 누구보다 나섰는데 이재명대통령 공격에 대해서 왜 이리 당연시할까요 대통령은 비난과 비판을 해야하는 대상으로 생각하는데 왜 김어준,유시민은 비난과 비판 대상으로 삼으면 안된다고 하는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라바맨
IP 118.♡.248.67
06-23
2026-06-23 22:53:56
·
@나의X에게님 김어준 유시민이 이재명 대통령을 공격했나요? 유시민이 지적한건 완장질 하면서 갈라치기 하는 사람들이었고 김어준은 지금까지 누구도 욕한적이 없는데요
@라바맨님 이재명대통령 영입한 인사부터 임명한 사람들까지 공격하는 것은 이재명대통령 공격이 아닌가요? 인사권자 임명한 인물들을 공격하는 것은 이재명대통령 공격에 해당되지 않나요 원래 당장 공격하기 어려운 대상을 공략할때 주변부부터 공격해 고립시키는 것이 전략입니다.왕을 제거할때는 먼저 친위부대와 책사들을 제거하는 것이 룰입니다.
라바맨
IP 118.♡.248.67
00:04
2026-06-24 00:04:11
·
@나의X에게님 아니 이재명 대통령이 임명한 사람은 욕하면 안되요? 이언주 리박스쿨 욕 안할 수 있어요? 이언주가 이재명이 영입했지만 민주당 최고의원인데 이상한건 이상하다고 말도 못하나요? 그러면 대통령이랑 친하지 않은 사람만 욕하나요?
나뉘누눼노
IP 121.♡.147.184
06-23
2026-06-23 22:35:48
·
반대아닌가요? 김어준 유시민 정창래 지지자들 나민지 거리면서 이재명 공격하는데요?
아싸라뵹
IP 140.♡.29.3
06-23
2026-06-23 23:11:35
·
@나뉘누눼노님
순천총각
IP 223.♡.217.163
06-23
2026-06-23 22:38:55
·
유작가도 김어준도 공격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무슨 왕 뽑았어요? (feat.유시민)
JJlove
IP 119.♡.105.168
06-23
2026-06-23 22:39:25
·
실제 지지자도 있는데, 세력도 끼고, 가면쓰고 혐오하며 서로 갈라치기 부추기는 것들도 개입한 것 같습니다.
결국 이재명이 직접 교통정리해줘야 누구러질것 같습니다. 만약 정리하지 않으면 모두 힘들어져요. 정권이 힘들어지기를 바라는 세력은 계속 분탕질 할꺼구요.
민주당 지지자는 우리밖에 없는데 말이죠 ㅎㅎ
원래 당장 공격하기 어려운 대상을 공략할때 주변부부터 공격해 고립시키는 것이 전략입니다.왕을 제거할때는 먼저 친위부대와 책사들을 제거하는 것이 룰입니다.
무슨 왕 뽑았어요? (feat.유시민)
서로 갈라치기 부추기는 것들도 개입한 것 같습니다.
결국 이재명이 직접 교통정리해줘야 누구러질것 같습니다.
만약 정리하지 않으면 모두 힘들어져요.
정권이 힘들어지기를 바라는 세력은 계속 분탕질 할꺼구요.
그냥 이런 식으로 대응하시는게 더구차해 보이네요.
조국같은 함량 미달의 정치인 밀다가 3등 했으니까
개구멍이라도 숨고싶으시겠죠.
김어준 욕은 못 참으시는건가요?
그런분들은 김어준 >>> 정청래인데
당연히 김어준님은 대통령과 동급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런겁니다
진정한 민주당 지지자들은 김어준 유시민 교시를 하늘같이 받들어야 합니다~
그런분들은 김어준 >>> 정청래인데
당연히 김어준은 대통령과 동급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런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