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하던지 더 빨리 할수 있으면 당장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침마다 보완수사권폐지 딴지가서도 보완수사권폐지 페북에 보완수사권폐지 5월에 하자고 할때 왜 거부하고 이제 와서 하루에 몇번씩 이러는지 잘~~알지요 그러니까 정치적으로 그만 이용해 먹고 그냥 당장 끝내버리면좋겠네요
절차적 진행 프로세스를 알려주면 좋겠습니다.
민주당에서는 어떠한 프로세스로 접근하고 있다고 말해주면 좋겠습니다.
비슷한 방식을 쓰던 정치인들을 생각해보면 걱정이 앞서네요.
차마 윤석열과 비교하기 싫지만 일반인은 딱 이걸 떠올리겠죠
책임 지세요 그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