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에어팟 맥북을 기준으로 생각해봐요.
1.새로운 세대의 기기가 나올때마다 바꾼다.
2.OS지원이 끝나면 바꾼다
3.디자인이 완전히 바꼈을때(폼체인지) 되었을때 바꾼다
4.내가 쓰는 앱이 실행이 안될때 쓴다.
5.배터리 수명이 다 되었을때 바꾼다.
클량분들은 언제 기변하시나요?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팟 맥북을 기준으로 생각해봐요.
1.새로운 세대의 기기가 나올때마다 바꾼다.
2.OS지원이 끝나면 바꾼다
3.디자인이 완전히 바꼈을때(폼체인지) 되었을때 바꾼다
4.내가 쓰는 앱이 실행이 안될때 쓴다.
5.배터리 수명이 다 되었을때 바꾼다.
클량분들은 언제 기변하시나요?
이렇게 하는게 애매하게 3~4년 쓰고 갈아타는것 보다 오히려 돈 덜 들더라구요
아무거나 사도 별 차이가 없어서 그 해 신제품 발표하면 그냥 그거 사면 됩니다. ㅎㅎ
램이 두배 정도로 늘어나면, 또 바꿀 것 같네요.
최근 아이폰13pro에서 17로 기변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