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sports.news.nate.com/view/20260623n33779
기일까지 지불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29일부터 시작되는 토너먼트(32강) 이후
TV 중계가 인정되지 않을 우려가 있다고 합니다.
다만 일단 기사 뒷부분에도 나오지만, 확정은 아니고
다만 아직까지 중계권료 미납 의혹과 관련해 확인해야 할 대목도 적지 않다. 중앙그룹 측은 앞서 대형 스포츠 중계를 포함한 주요 사업은 중단 없이 운영한다는 입장을 밝혔고, 중계권료 역시 계약에 따라 순차적으로 납부하고 있다는 취지로 설명한 바 있다. 따라서 실제 지급 차질 여부, FIFA와의 계약상 제재 가능성, 국내 중계 중단 가능성은 추가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다
라고 합니다 ㄷㄷㄷㄷ
32강은 어찌어찌 간다 하더라도 스위스를 이길수 있을까요?
혹 이긴다 하더라도, 네덜란드와 하게될 16강전은 안보고싶습니다....베르캄프에게 관광당하던 98년의 새벽 3시를 아직 잊지 못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