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을 돌랄순 없고, 민주당원이 민주당 붙잡고 기다리는 수 밖에... 사안별로 박수칠때 박수치고, 비판할 사안이면, 비판하는거죠 뭐. '윤석열도 견뎠는데, 그 보단 낫지'라고 생각할려구요. 여튼 심란합니다.
그래도 이동형과 김준일 평론가가 있으니 이재명 대통령은 든든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