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영향력 없다 뭐라하시는분들이...
이동형 얘기는 왜이리 흥분들 하시지 모르겠습니다.
대통령 들이박는 정청래에겐 흐린눈 하면서
유시민왈 제일 먼저 대통령 욕할꺼라는 B동형 거리다가
정작 대통령 욕하는 사람들에게 동조하시는 분들이 들고온건 또 이동형이군요
A님들 대통령 욕 안하는 이동형말고
대통령 욕하는 사람들 한테나 뭐라고 좀 하시죠...
맨날 영향력 없다 뭐라하시는분들이...
이동형 얘기는 왜이리 흥분들 하시지 모르겠습니다.
대통령 들이박는 정청래에겐 흐린눈 하면서
유시민왈 제일 먼저 대통령 욕할꺼라는 B동형 거리다가
정작 대통령 욕하는 사람들에게 동조하시는 분들이 들고온건 또 이동형이군요
A님들 대통령 욕 안하는 이동형말고
대통령 욕하는 사람들 한테나 뭐라고 좀 하시죠...
먼저 와서 말한 사람이 문제죠. 이걸 쉴드쳐요?
누가 누구에게 욕을했죠?
오늘 장르만 여의도에서 욕하지 않았습니다.
비판을 세게 했죠
그리고 아마도 YTN 방송을 진행할 예정으로 보이는데,
지상파 라디오 방송할때는 다른 사람으로 변신해서 진행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작다던데요
넘쳐나던데요
선생님께서 활동하신 내용으론 충분히 보셨을듯한데요?
급자기 왜 그런대요?
A분들 마음에 안드나보죠..
뭐랄까 평론가 보다는 유행어 제조기 같아요
대통령 욕하는 사람들도
이분이 시켜서 하는거 같아요
진정한 반명 유튜버인 것 같습니다
대통령 주변만 빙빙 돌려 욕하고있는 부류들한테 하는소리인데요
그러니까 이동형이 시켜서 요즘에 대통령 직접 비판하는 분들이 나오더라고요
그동안 진짜 많이 참으셨던게 보이던 분들이요
이동형이 저러지만 않았어도 더 참으셨을 만한 분들일 건데요
근데 그분들 말도 공감이 되요
아.. 욕하고싶은데 참다가 이제서야 한다구요? 잘됐네요.. 적어도 가면은 벗었으니까요
이동형이 시켰다니까요 ㅎ
근데 자기 혹은 총리 혹은 친구 공격 받기 싫어서
대통령 비판하라는 사람은 친명이에요?
반명이에요?
저짤의 맥락을 끊고 한장으로만 말씀하시면 안돼죠?
빙빙 돌려 욕하지말고 할꺼면 대놓고 하라고 하는 건데요
이동형이 대통령 비판하나요? 시켰나요? 말하면 듣는 사람들인가요?
맥락을 왜 몰라요 니들이 욕하는 그거 다 대통령 뜻이니까 총리가 어쩌고 누가 어쩌고 하지말고
대통령 뜻이니까 대통령 직접 비판하라는 말인데요 ㅋ
님처럼 대통령을 자기 방패로 쓰는거죠 ㅋ
대통령 빼고 대통령 임명자들을 돌려가며 욕하는게 대통령 욕하는것과 뭐가 다르죠?
제가 대통령을 방패로 쓸 깜냥이 되나요?
대통령 방패가 뭐 별건가요?
너 반명이지? 하는게 대통령 방패죠
님이 지금 하고 계신거요
제가 반명소리를 했나요?
반명 친명 소리는 선생님께서 하시는데요...
맞는말만 하는데요
돌려서 욕하는 부류보단 낫더라구요.
◎ 진행자 > 일단은 하프타임은요. 일찍 모셨으니까. 전체 판세...
◎ 이동형 > 민주당 압승이죠. 뭐.
◎ 진행자 > (웃음) 아니, 하나하나 짚어봅시다.
◎ 이동형 > 압승입니다. 민주당 압승.
최근에 다 틀렸는데요?
숙의 충분히 거쳤고 정부안 문제없다 -> 대통령이 직접 정부안보다 강경한 주문을 함 (45조인가 삭제)
하정우 후보 구도상 쉽게 이길 것 -> 낙선함
찾아보면 더 많은데 뭐가 다 옳다는거죠?
그러게 말입니다.
말과 행동은 더하구요.
인상으론 김어준도 한몫하죠
지난댓글에 성의껏 달아드렸는데 빈댓글은 아쉽네요
누가 함돈균 취급이나 하나요?
저쪽의 프레임을 이동형 코어 지지자 발언 한방으로 온커뮤가 난리네요
이동형 영향력 없다면서요?
그럼 문조털레유 라고 사람들은 민주진영전체가 그렇게 얘기하고 있지는 않죠..
뉴이재명을 자처하는 사람들중에 민주진영에 대한 배려와 동지의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어떻게 저런 말을 하겠습니까?
지금까지 같은 가치관을 가지고 함께 걸어온 동지에 대해서 조롱과 욕을 하면 안되는겁니다.
당청간에 갈등 만들고 싶은 사람들은 많겠지요. 그게 민주당 내에 있을거라고는 생각 못했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