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또 뭐만하면 이동형이군요 56

21
2026-06-23 20:18:13 121.♡.172.2
Everlasting_


맨날 영향력 없다 뭐라하시는분들이...

이동형 얘기는 왜이리 흥분들 하시지 모르겠습니다.

대통령 들이박는 정청래에겐 흐린눈 하면서 

유시민왈 제일 먼저 대통령 욕할꺼라는 B동형 거리다가

정작 대통령 욕하는 사람들에게 동조하시는 분들이 들고온건 또 이동형이군요

A님들 대통령 욕 안하는 이동형말고 

대통령 욕하는 사람들 한테나 뭐라고 좀 하시죠...

Everlasting_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56]
작은희망,비록
IP 106.♡.210.74
20:18 2026-06-23 20:18:52 / 수정일: 2026-06-23 20:19:11
·
방송 나와서 욕지거리 했으니까요.
먼저 와서 말한 사람이 문제죠. 이걸 쉴드쳐요?
Everlasting_
IP 121.♡.172.2
20:19 2026-06-23 20:19:57
·
@작은희망,비록님
누가 누구에게 욕을했죠?
D.라인하르트
IP 119.♡.4.169
20:21 2026-06-23 20:21:27
·
@작은희망,비록님
오늘 장르만 여의도에서 욕하지 않았습니다.
비판을 세게 했죠

그리고 아마도 YTN 방송을 진행할 예정으로 보이는데,
지상파 라디오 방송할때는 다른 사람으로 변신해서 진행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아띠팡
IP 58.♡.132.183
20:19 2026-06-23 20:19:07
·
이동형 영향력 큽니다.
Everlasting_
IP 121.♡.172.2
20:21 2026-06-23 20:21:20
·
@아띠팡님
작다던데요
아띠팡
IP 58.♡.132.183
20:23 2026-06-23 20:23:34
·
@Everlasting_님 전 크다고 봅니다.
노마드k
IP 140.♡.14.14
20:20 2026-06-23 20:20:56
·
나쁜건 분리수거 해야죠, 길거리에 나두면 안됩니다
이거다구라야
IP 221.♡.192.200
20:20 2026-06-23 20:20:58
·
근데 누가 대통령 욕했나요?
라디우스
IP 114.♡.158.100
20:22 2026-06-23 20:22:08
·
@이거다구라야님 대표적으로는 딴지겠죠. 정청래는 여기만 보구요.
Everlasting_
IP 121.♡.172.2
20:22 2026-06-23 20:22:17
·
@이거다구라야님
넘쳐나던데요
이거다구라야
IP 221.♡.192.200
20:30 2026-06-23 20:30:10
·
@Everlasting_님 누군지 좀 알려 주실 수 있을까요? 딴지 이런 커뮤니티 말고요
Everlasting_
IP 121.♡.172.2
20:36 2026-06-23 20:36:19
·
@이거다구라야님
선생님께서 활동하신 내용으론 충분히 보셨을듯한데요?
이거다구라야
IP 221.♡.192.200
21:05 2026-06-23 21:05:57
·
@Everlasting_님 제가 무슨 활동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대통령 욕한 걸 못봐서 검색까지 해봤는데 모르겠네요
3pisod3
IP 106.♡.0.3
20:21 2026-06-23 20:21:35
·
욕 하루 이틀 하던 것도 아닌데
급자기 왜 그런대요?
Everlasting_
IP 121.♡.172.2
20:27 2026-06-23 20:27:33
·
@3pisod3님
A분들 마음에 안드나보죠..
사표방지위원장
IP 49.♡.67.53
21:34 2026-06-23 21:34:08
·
@3pisod3님 오늘 맞말에 과거에 했던 말들 다 인용해서 그런지 긁힌거 같아요.
JarvisT
IP 116.♡.51.51
20:21 2026-06-23 20:21:41 / 수정일: 2026-06-23 20:23:09
·
명언을 너무 많이 남겨서 신기해서요
뭐랄까 평론가 보다는 유행어 제조기 같아요

대통령 욕하는 사람들도
이분이 시켜서 하는거 같아요
진정한 반명 유튜버인 것 같습니다
Everlasting_
IP 121.♡.172.2
20:23 2026-06-23 20:23:46
·
@JarvisT님
대통령 주변만 빙빙 돌려 욕하고있는 부류들한테 하는소리인데요
JarvisT
IP 116.♡.51.51
20:25 2026-06-23 20:25:32 / 수정일: 2026-06-23 20:26:39
·
@Everlasting_님
그러니까 이동형이 시켜서 요즘에 대통령 직접 비판하는 분들이 나오더라고요
그동안 진짜 많이 참으셨던게 보이던 분들이요

이동형이 저러지만 않았어도 더 참으셨을 만한 분들일 건데요

근데 그분들 말도 공감이 되요
Everlasting_
IP 121.♡.172.2
20:26 2026-06-23 20:26:30
·
@JarvisT님
아.. 욕하고싶은데 참다가 이제서야 한다구요? 잘됐네요.. 적어도 가면은 벗었으니까요
JarvisT
IP 116.♡.51.51
20:28 2026-06-23 20:28:27 / 수정일: 2026-06-23 20:29:16
·
@Everlasting_님
이동형이 시켰다니까요 ㅎ

근데 자기 혹은 총리 혹은 친구 공격 받기 싫어서
대통령 비판하라는 사람은 친명이에요?
반명이에요?
Everlasting_
IP 121.♡.172.2
20:29 2026-06-23 20:29:52
·
@JarvisT님
저짤의 맥락을 끊고 한장으로만 말씀하시면 안돼죠?
빙빙 돌려 욕하지말고 할꺼면 대놓고 하라고 하는 건데요
이동형이 대통령 비판하나요? 시켰나요? 말하면 듣는 사람들인가요?
JarvisT
IP 116.♡.51.51
20:31 2026-06-23 20:31:05 / 수정일: 2026-06-23 20:32:13
·
@Everlasting_님
맥락을 왜 몰라요 니들이 욕하는 그거 다 대통령 뜻이니까 총리가 어쩌고 누가 어쩌고 하지말고

대통령 뜻이니까 대통령 직접 비판하라는 말인데요 ㅋ

님처럼 대통령을 자기 방패로 쓰는거죠 ㅋ
Everlasting_
IP 121.♡.172.2
20:37 2026-06-23 20:37:02
·
@JarvisT님
대통령 빼고 대통령 임명자들을 돌려가며 욕하는게 대통령 욕하는것과 뭐가 다르죠?
제가 대통령을 방패로 쓸 깜냥이 되나요?
JarvisT
IP 116.♡.51.51
20:38 2026-06-23 20:38:10 / 수정일: 2026-06-23 20:38:20
·
@Everlasting_님
대통령 방패가 뭐 별건가요?

너 반명이지? 하는게 대통령 방패죠
님이 지금 하고 계신거요
Everlasting_
IP 121.♡.172.2
20:44 2026-06-23 20:44:06
·
@JarvisT님
제가 반명소리를 했나요?
반명 친명 소리는 선생님께서 하시는데요...
해야
IP 115.♡.62.24
20:23 2026-06-23 20:23:27
·
실시간 시청자가 본인 채널보다 몇 배는 많은 채널보고 영향력 없다는 개소리를 동형씨가 주구장창 하고 다니니까요 ㅎㅎ
Everlasting_
IP 121.♡.172.2
20:24 2026-06-23 20:24:54
·
@해야님
맞는말만 하는데요
설빔
IP 118.♡.88.59
20:26 2026-06-23 20:26:10
·
@해야님 커뮤에 그런소리를 많이하니 하는소리죠 영향력도 없는데 왜케 언급하는지 모르겟네요 안듣는분들은
사표방지위원장
IP 49.♡.67.53
21:35 2026-06-23 21:35:59
·
@해야님 그 영향력으로 합당도 하고 조국도 이기게 했어야죠.
찰리맨슨
IP 222.♡.156.55
20:23 2026-06-23 20:23:40
·
전 확실히 이동형과 같아요.
돌려서 욕하는 부류보단 낫더라구요.
칼리프
IP 211.♡.147.35
20:25 2026-06-23 20:25:18
·
이동형은 이제 그냥 패싱 아닌가요
사표방지위원장
IP 49.♡.67.53
21:36 2026-06-23 21:36:27
·
@칼리프님 아닌데요.
File
IP 106.♡.210.89
20:26 2026-06-23 20:26:07
·
결국 보면은 이동형이 옳더라고요
볼빨린사춘기
IP 116.♡.240.208
20:44 2026-06-23 20:44:00 / 수정일: 2026-06-23 20:45:16
·
@File님

◎ 진행자 > 일단은 하프타임은요. 일찍 모셨으니까. 전체 판세...
◎ 이동형 > 민주당 압승이죠. 뭐.
◎ 진행자 > (웃음) 아니, 하나하나 짚어봅시다.
◎ 이동형 > 압승입니다. 민주당 압승.
yjlove
IP 211.♡.83.92
20:48 2026-06-23 20:48:06
·
@File님
최근에 다 틀렸는데요?

숙의 충분히 거쳤고 정부안 문제없다 -> 대통령이 직접 정부안보다 강경한 주문을 함 (45조인가 삭제)
하정우 후보 구도상 쉽게 이길 것 -> 낙선함

찾아보면 더 많은데 뭐가 다 옳다는거죠?
Karon
IP 211.♡.83.184
20:30 2026-06-23 20:30:11
·
언제는 하바리라고 무시하고 언제는 비선실세라고 뭐라하고 하나만하세요 하나만...
Everlasting_
IP 121.♡.172.2
20:43 2026-06-23 20:43:21
·
@Karon님
그러게 말입니다.
메탈리카
IP 1.♡.126.248
21:44 2026-06-23 21:44:37
·
@Karon님 비선실세는 비꼬는거에요ㅎㅎㅎㅎ
때리지마세요
IP 1.♡.149.183
20:42 2026-06-23 20:42:21
·
어떻게 저런 인상을 지지하는지 이해를 할 수 없군요.
말과 행동은 더하구요.
Everlasting_
IP 106.♡.75.86
20:59 2026-06-23 20:59:26
·
@때리지마세요님
인상으론 김어준도 한몫하죠
사표방지위원장
IP 49.♡.67.53
21:37 2026-06-23 21:37:33 / 수정일: 2026-06-23 21:37:39
·
@때리지마세요님 박시영 김어준에 비하면 양반인데요?
제주의푸른밤
IP 121.♡.188.235
21:08 2026-06-23 21:08:25
·
Everlasting_
IP 106.♡.75.86
21:10 2026-06-23 21:10:34
·
@제주의푸른밤님
지난댓글에 성의껏 달아드렸는데 빈댓글은 아쉽네요
브그
IP 220.♡.190.168
21:09 2026-06-23 21:09:54
·
함돈균 같은 애들이 영향력 있어서 옥먹는 게 아닙니다. 자칭 대통령과 연락하는 베일남 이동형이 뭐 영향력이 엄청나서 거론되는 개 아니죠
Everlasting_
IP 106.♡.75.86
21:11 2026-06-23 21:11:11
·
@브그님
누가 함돈균 취급이나 하나요?
켈로그
IP 219.♡.183.158
21:15 2026-06-23 21:15:01
·
ㅎㅎㅎ 이낙연이나 김민석이나 이동형이나 함돈균이나 일베나 펨코나... 다 비슷비슷한 것들인거 같아요
보라남
IP 112.♡.240.113
21:16 2026-06-23 21:16:13 / 수정일: 2026-06-23 21:16:25
·
술먹고 놀기 좋아하는 이동형이 왜 ytn 방송 다시 시작하는지 오늘보니 알겠네요
저쪽의 프레임을 이동형 코어 지지자 발언 한방으로 온커뮤가 난리네요
이동형 영향력 없다면서요?
yujjing
IP 180.♡.170.232
21:17 2026-06-23 21:17:08
·
문조털레유에 민감하게 반응 하는 분들은 조금박해는 잘만 써놓고 왜 문조털레유에 그렇게 예민하게 반응하시는지 모르겠어요
가딩
IP 125.♡.75.39
21:28 2026-06-23 21:28:17
·
@yujjing님 친문애들은 진짜 거를타선이 없네요
사표방지위원장
IP 49.♡.67.53
21:38 2026-06-23 21:38:28
·
@yujjing님 오늘 긁힌 이유죠 ㅎ 과거의 자신과 싸우는 그분들 언급해서요 ㅎㅎ
메탈리카
IP 1.♡.126.248
21:45 2026-06-23 21:45:59
·
@사표방지위원장님
메탈리카
IP 1.♡.126.248
21:46 2026-06-23 21:46:10
·
@가딩님
앵두류
IP 59.♡.105.63
21:42 2026-06-23 21:42:28
·
yjlove
IP 211.♡.82.54
21:50 2026-06-23 21:50:28 / 수정일: 2026-06-23 21:50:59
·
유시민이 조금박해라는 단어를 주도한게 아니라 민주진영 전체가 분탕치는 사람들에 대해서 저렇게 얘기했었습니다.
그럼 문조털레유 라고 사람들은 민주진영전체가 그렇게 얘기하고 있지는 않죠..
뉴이재명을 자처하는 사람들중에 민주진영에 대한 배려와 동지의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어떻게 저런 말을 하겠습니까?
지금까지 같은 가치관을 가지고 함께 걸어온 동지에 대해서 조롱과 욕을 하면 안되는겁니다.
두덜이
IP 180.♡.72.7
21:54 2026-06-23 21:54:40
·
정청래 대통령 위해서 과거부터 현재까지도 얼마나 열심인데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까.
당청간에 갈등 만들고 싶은 사람들은 많겠지요. 그게 민주당 내에 있을거라고는 생각 못했습니다만.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