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봄에 샤오미 usb c 타입 선풍기를 5만원대에 2대 구매해서 쓰고있습니다. 전력소모량을 측정해보니 최저단일때 1.5w먹네요 최대풍량시 15w까지 늘어납니다 최대풍량해도 일반 선풍기 미풍의 절반도 안되네요 ㄷ ㄷ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