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799740?sid=100
밑에도 올라왔지만... 대단한 행보네요.
혹시.......... 이 분....... 더 큰 그림 그리시는건가요?
요즘 민주당쪽 판세가, 혜성처럼 나타난 의외의 인물이 별이 될 수 있는 환경이긴 합니다.
일 잘 하신다던데, 흥미롭게 지켜보겠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799740?sid=100
밑에도 올라왔지만... 대단한 행보네요.
혹시.......... 이 분....... 더 큰 그림 그리시는건가요?
요즘 민주당쪽 판세가, 혜성처럼 나타난 의외의 인물이 별이 될 수 있는 환경이긴 합니다.
일 잘 하신다던데, 흥미롭게 지켜보겠습니다.
차익이 29억인지 강남은 정말 어나더 동네네요.
검색해보니 기사가 있네요. 2006년도에 22억5000에 매수 이번에 52억에 매도....
재건축 앞두고 있을텐데 매각하셨군요..
멋지시네요.
그런점에서 배우자 자녀 리스크는 일단 해소된거겠죠..
인청 잘 마치고 총리로서 이대통령 도와 국정 잘 이끌었으면 좋겠네요.
윗 댓 보니 매도 52억 차익 29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