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공, 매불쇼에서 이동형 실명을 언급하면서 대놓고 까고 조리돌림 하면서 히히덕 거리는걸 본적 있습니까?
이동형은 거의 하루도 빠지지 않고 김어준 등을 언급하면서 신랄하게 비난하고 패널들이랑 히히덕 거리죠.
그 때 팩트에 기반하지 않은 불분명한 내용도 언급하며 까는것을 망설이지 않습니다.
이것만 봐도 두 채널의 차이를 볼 수 있지 않나요?
그리고 이동형은 본인이 이재명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본인의 말이 곧 이재명의 생각이라고 말합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실제로 그렇더라도 이렇게 말하는 사람이 정말로 이재명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맞다고 생각하세요?
이재명 대통령의 행보들을 한번 돌이켜보세요. 이재명이 누구 지목해서 비난하고 히히덕 거리던 사람인가요?
본인과 뜻이 맞지 않더라도 함께하고 연대하고 설득하고 정면돌파 하던 사람입니다.
본인이 선택받기 위해 남을 끌어내리고 그런 행동을 하던 사람이 아닙니다.
그리고 항상 가능한 본인의 진심을 그대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정치인 중에 이렇게 진실된 사람 흔치 않습니다.
이재명이 이동형이랑 결이 맞다고 보세요?
이동형이라는 스피커를 이용해서 이재명을 고립시키는게 목표인가요?
물론 이동형도 문제가 많긴 합니다만.
솔직히 전 예전부터 조국이 대통령 사이즈는 아니라고 보고 있는데, 뉴이재명에 의해서 조국이 대선 후보로 등극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조국을 밀어요? ㅎㅎ
당원들이 김어준씨가 민다고 믿는사람이라고
착각하신건 아닌거 같고요
그냥 싫은거죠?
그리고 22대 회기때 대통령 지지율 깎아먹으면서 사면받았으면 자숙하는게 정상아닌가요?
다시 22대에 나오는건 이게 정상인가요?
조국 토론회 보고도 그런말씀이 나온다면. 비동의 간음죄. 본인이 뭔말 하는지도 모르는 토지 공개념 이런거 주장하는 후보 미는 것 보다야 낫죠.
살펴보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조국과 관련된 감춰진 논란들 부터 해서. 기승전 합당 이야기하는 김어준이 갈등의 큰 씨앗이라고 생각해서 입니다.
게스트 불러서 유도 시키는것 보다는 낫죠
소위 친명호소채널들에서는 하나도 빠짐없이 김어준 최욱 딴지 까는 방송만 하고 있는데 이러면 누가 반명이고 누가 친명이 되는 건가여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9209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6129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3957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99468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64697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63911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83066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7587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8047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1749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3851CLIEN
그 발언은 진짜 명팔이 입니다.
장난이었다니 그런 엄청찬 말을 장난이었다뇨 ㅋㅋㅋㅋ 위에 분 조국 미는 것 보다야 낫다고요?
아이고 진짜 뉴명이라는 말도 쓰지 마세요. 진짜 이재명 이름이 거기 들어가는 게 너무 아깝네요.
요새 하는 짓들이 손가혁때랑 다를 게 없네요.
진짜 제가 옆에 있었으면 이 개xx들 이라면서 욕한바가지 박아 주고 싶더군요...
뭐 하는 짓인지.. 다른것보다 그것 하나로 그 사람의 밑바닥을 봤습니다..
저런 사람이 이재명의 최측근이다라는 인식이 일반인들에게까지 퍼지면 분명히 악재가 될 겁니다.
또한 이동형은 구 민주당 세력이 2030의 선택을 못 받도록 하는 원흉이다라고 말하지만,
정작 본인이 2030들에게 가장 많이 비호감인 사람일 겁니다. '섹백좌'로 2030에게 조롱당하고 있는 건 본인이면서 남탓이나 하고 있죠.
저는 이동형의 정치와 관련 없는 위험한 발언들이 파묘되어서 대통령에게 해가 될까봐 진심 걱정입니다.
나이 많은 사람이 색드립 하는 것을 젊은 사람들이 제일 조롱하는 것 중에 하나 긴 하지요
그것이 화자나 비판자나 옳고 그름을 떠나서
못뜬 연예인이 잘나가는 연예인에 배틀걸어서 인지도 높이는 수준처럼 보이네요.
설마, 니가 언급하는 사람들이 고소하겠냐 생각하는 모양인데, 그 전에 니가 한 말로 수사받을꺼에요. 이대통령을 고초에 빠뜨리고 있는거 지만 몰라요.
정부 관료가 대통령 눈과 귀를 막고 곡해 한다
우리가 찐명이다 주장하며
보완수사 완전폐지 주장했죠?
이제 대통령의 뜻과 다른거 인정 하십니까?
대통령뜻은 그게 아니다 정부 인사 욕하지 말고
대통령의 뜻을 봐라. 했더니
이익중시자들 지지율떨어지면 돌던질 B그룹
조롱 했잖아요
누가 더 야랄 낫냐 하면 이동형이 더 미친건 맞지만
누가 먼저 건들였냐 하면 김어준+유시민 이죠
그리고 최소한 방송을 보고 이야기 하시는게 맞지 않습니다. ABC 이론을 말할 때 B그룹을 조롱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유시민의 ABC론은 그가 만든게 아니고, 막스 베버의 사회적 행위 유형론을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설명한 것 뿐입니다.
A가 꼭 좋은것이 아니며, B가 꼭 나쁜것이 아니라고 분명히 언급을 했습니다.
A: 가치합리적 행위
B: 목적합리적 행위
C: 두 유형의 혼합
B가 나쁜 사람들 처럼 보이나요?
이걸 유튜버들이 아전인수격으로 해석하여 크게 키운거죠.
저는 가치 중시 하는 A이고 님은 이익을 중시하고
때에 따라 배반하고 돌던지는 B 입니다
비난 아닌가요?
그 뒤 시네마지옥 출연하는 배우도 저는 정치는 모르지만 B는 아닙니다. 했죠
“비난의 표현이 아닙니다” 하고 여러번 언급 한다고 사실이 되는게 아니에요
이동형은 원래 정청래나 김어준쪽에 우호적이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 국정을 흔드는 행보들 보고 열받은거죠
이동형이 본인 입으로 밝혔죠
'검찰개혁' 을 두고 이견이 있었을 때 부터였다.
대통령은 검찰개혁관련건은 국회로 넘기겠다고 했습니다.
대통령 뜻이 있음 ->근데 김어준+정청래 지지 그룹에서 반발->그래서 국회에 넘김
이런 과정이 있었고. 여기서 이동형, 김어준이 충돌 하는거라 생각 합니다
이동형에게 정책/친이재명 판결 권한을 누가 주었나요
옹호라면 옹호하는 논리를 펴면 되는데
왜 정책 반대를 사람을 가지고 비판하는지
선을 넘어도 한참 넘은 것이죠
정책 찬반이나 언제나 있을수 있습니다.
당장 여기만 봐도 부동산, 주식, 금투세 찬반이 드센데요
이동형의 행태는 정책 하나에 대해서 이견이 있으면
그 사람을 역적으로 몰아가는 것과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국민여론은 보완수사 유지에 더 호의적인건 아시나요?
의견을 정부에 전달 하는 수준이 아니잖아요.
지지철회한다 반명 하겠다 하는데요
당원여론조사 자료가 있나요?
지지철회 반명선언은 딴지에서 빈번 합니다
딴지도 작은 커뮤니티는 아닌것으로 알고있는데, 딴지 전체가 통일된 하나의 의견을 가진 곳인가요?
직접적으로 말 하는게 낫습니다
민주 진영 혼란에 활용 가치가 없다면 벌써 조중동이 나서서 파묘했을겁니다
이미 뉴스공장에서 하고있는 행태들인데요...대표적인게 장인수건 아닌가요?
이동형은 적어도 대통령 욕은 안하죠
김어준이 명비어천가요? 김어준 "발언"만 명비어천가지요 전당대회를 위해 유시민까지 투입하는걸로 봐선 전력투구를 할 예정이신데.. 만약 정청래가 안되면 그 뒤론 어떻게 변할지 모르겠습니다.
본인은 김민석으로 결정을 해두시고, 김민석 당대표 당선에 방해되는걸 전부 악으로 결정 해놓으셔서 그 모든것들이 불편해 보이는건 아닐까요?
그래서 근거는 있었나요? 하니까 못대잖아요. 취재원이 아니라 누가 그 말했는지도 못 밝히잖아요.
김어준이 그런 판을 깔아줬는데. 그냥 플랫폼이라서 나몰라라 하는데 그게 정상인가요?
그러면 이동형 채널에 나와서 불확실한 발언을 한 패널들은 왜 비판 안하세요?
그전에 본인은 이재명과 직접 소통하고 본인의 말이 이재명의 생각이라고 직접 발언한 이동형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거는 또 넘어갈만 한건가요?
가정해놓고 때리진 않습니다. 비판할게 있음 비판하고 칭찬할게 있음 칭찬하는거죠
오로지 대통령의 이익이 되는 대상이 누구냐로 판단할 뿐입니다.
결정을 가정으로 썼네요 김민석으로 결정해놨다 하시길래요
이동형이 틀린말하면 비판하는데 틀린말이 없는걸요..
왜 그렇게 곡해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근데 요즘 보면 방향이 아니라 사람을 향한 빈정거림이 도를 넘는 것 같아서 보기가 많이 거북스럽고 짜증까지 나게 합니다. 예를들어 남의 채널 휴방 원인에 대해서 가십성으로, 빈정거리면서 얘기하는게 대체 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에 무슨 도움이 되는걸까요? 저는 모르겠습니다.
매불쇼 언급은 누가 이동형이 작가들 빼내갔다라고 얘기하니 말한거죠
대표적인 음모론자.
수사권을 어떻게든 가질려구요
기소독점권도 놓치는 어리석은 검찰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이 구도로 검언에 되치기 한번 당할듯
그리고 조국은 악마화가 아니라 잘못한게 많은 사람 맞아요. 이번 선거때 토론에서 유의동이 대법원 판결 읊으니까 땀 빠질삐질 흘리던데요.
그리고 댓글에 조국 악마화좀 그만하세요.
노무현 대통령 악마화 하다가
문대통령 악마화로 넘어갔고
그러면서 조국 악마화 하고 있고
이러다가 이재명 대통령 내려오면 또 악마화 할겁니다.
조국이 뭘 그리 잘못했다고 댓글마다 조국욕인가요
정말 너무 합니다.
알아서 구독자들이 이동형 패주는데요
클리앙만 보면 영향력이 대단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