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6월초 장중 최고가 181만원에서 오늘 현재 95만원입니다. 거의 반토막 났습니다. 본격 조정 시작입니다. 섣불리 달려들면 안됩니다.
벼랑위의포모
IP 223.♡.192.37
06-23
2026-06-23 17:34:33
·
저도 전쟁때 패닉셀하고 큰후회했는데 결과적으로 삼전비중을 더 높이는 리밸런싱이 되었었죠 언제 그랬나 싶게 또 좋은 날 올겁니다
점돌야옹이
IP 27.♡.11.69
06-23
2026-06-23 17:40:38
·
어제 넥장에서 본전 치길래 (삼전) , 마이크론도 올라가니까 뭐 하루 정도만 더 냅둬봐야지 했다가 오늘 내려간거 그대로 다 쳐맞고 ^^.... 맥북프로 16인치 M5 Max 풀옵값 하나가 날라갔네요, 요번달 초에 그냥 맥북병 걸렸을 때 싹다 현금화 해서 살껄 하는 생각도 들고 그러네요, 그래놓고 현금 들고 있나 지금이나 결국 지금이 더 낮은데 ㅠㅠ
IP 115.♡.254.12
06-23
2026-06-23 17:46:27
·
미 선물 빠지면서 넥장도 같이 흐르는중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개미 심리 파악하긴 좋죠
그리고 보면 기관도 끼어들어서 나스닥 선물 연동 시키긴 하더라고요
7월즈음부턴 본격적으로 오르리라 봅니다.
오늘은 저도 차한대값 날라갔네요 ㅋㅋ
전 일년 연봉 날아갔지만 뭐 그러려니 합니다.
하는 와중에 반등하는 법을 까먹은거 같은 현차 주식..ㅜ
개인 매수세가 강하니, 넥장에서는 오르겠지요.
쏘렌토 하나 그냥 날라갔습니다.
마이크론 실적 나오면서 회복하기를 ㅠㅠ
사실 회복이 회복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삼전비중을 더 높이는 리밸런싱이 되었었죠
언제 그랬나 싶게 또 좋은 날 올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