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미국 주식시장 괴멸적인 폭락중 ㄷ 45

2026-06-23 15:52:29 수정일 : 2026-06-23 16:47:25 223.♡.193.126
백반이

Screenshot_20260623_154726_Finance.png

아직 장 시작도 안했는데 어제 하락 이후 오늘은 나스닥 선물, S&P 선물 전부 폭락중이네요.


아마 이따 밤에 본장 시작하면 너도나도 패닉셀해서 오늘 역사적인 하락률을 보게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Screenshot_20260623_155057_S#.png

우리나라 증권사들은 다행히 지금 시간(미국 새벽 시간)에도 미국 주식 거래 지원하니 지금 빠르게 대응 가능합니다. 진짜 한국시간대로 깨어있는 게 천운이네요. ㅠㅠ

백반이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5]
늉늉늉늉
IP 39.♡.59.129
15:53 2026-06-23 15:53:57
·
?? 별로 안빠졌는데 지금 저수치갖고 폭락이라고요?
백반이
IP 223.♡.193.126
15:55 2026-06-23 15:55:10
·
@늉늉늉늉님 2%면 10억대 투자자들은 순식간에 2천만 원이 날아가는 거죠..
3월의 라이온
IP 121.♡.217.55
15:57 2026-06-23 15:57:42
·
@백반이님

10억대 투자자들한테 2천만원 등락은 앞에 '폭'을 붙일 정돈 아닌거 같은데요
하리~
IP 222.♡.130.114
15:58 2026-06-23 15:58:50
·
@백반이님 2%로는 눈도 깜짝 안합니다...
TLDR
IP 203.♡.212.29
16:00 2026-06-23 16:00:29
·
@백반이님 코스피 보고 오십니다.
amollang
IP 211.♡.32.208
16:02 2026-06-23 16:02:03
·
@백반이님 저는 오늘만 4천만원 빠졌는데 무덤합니다. 이런날도 있는거죠..
레쉬2021
IP 59.♡.118.56
17:49 2026-06-23 17:49:21 / 수정일: 2026-06-23 17:49:31
·
@백반이님 ㅋㅋ 백반이님 전 오늘 4억 날라갔는데 무덤덤합니다 ^^;;; 저번에 하이엔드 시계와 워치를 비교하시더니.. 귀여우심.
-rwxrwxrwx
IP 172.♡.57.10
18:56 2026-06-23 18:56:01 / 수정일: 2026-06-23 18:56:38
·
@백반이님 1%떨어지면 백억대 투자자들은 순식간에 1억원이 날라가니.. 대폭락이겠군요. -_-
유니세스
IP 223.♡.54.217
15:54 2026-06-23 15:54:31
·
...소식 전해주시는 감사합니다.

다만 괴멸적이라고 하기는...
살인의주걱
IP 124.♡.250.112
15:55 2026-06-23 15:55:10
·
뱅크오브아메리카가 거하게 똥을 싸질러놨네요
행복한슈크림
IP 59.♡.147.185
15:56 2026-06-23 15:56:01
·
미장 잘버티는거같은데요…
곰돌이1호
IP 59.♡.167.34
15:56 2026-06-23 15:56:08
·
저거 가지고 괴멸은 좀/...
spacexx
IP 221.♡.45.207
15:56 2026-06-23 15:56:29
·
자금이 어디로 흘러가길래 다 빠질까요.
거울은보고다니니
IP 221.♡.144.253
15:57 2026-06-23 15:57:14
·
9.99%정도 되면 인정해드리겠습니다. 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clearday
IP 222.♡.33.210
15:58 2026-06-23 15:58:37
·
괴멸이요? -_-a
스물
IP 140.♡.29.2
15:58 2026-06-23 15:58:54 / 수정일: 2026-06-23 15:59:52
·
괴멸은...코로나 터지고 2020년 3월 16일에 12퍼센트 빠지던 정도는 가야 괴멸이구요. 그때 실시간으로 보고있는데 이렇게 전염병으로 세상이 망하나 싶었습니다
노캐쉬
IP 118.♡.5.203
15:59 2026-06-23 15:59:32
·
뭐 저 정도는 흔히 있는 일입니다.
일리맛있어
IP 220.♡.83.4
16:00 2026-06-23 16:00:34
·
-2% 정도로 괴멸적인 폭락 걱정하시면 주식 하시면 안될 거 같은데 말입니다;;;
또하나의가족
IP 1.♡.94.134
16:02 2026-06-23 16:02:00
·
괴멸당하는건 나였고...
신룡과오메가
IP 27.♡.242.69
16:02 2026-06-23 16:02:10
·
그냥 정상적인 주식시장 수준입니다.
암족암족
IP 172.♡.52.224
16:03 2026-06-23 16:03:12
·
올해 3월 하락장 보시면 기절하실 듯
암유어파더
IP 222.♡.178.251
16:03 2026-06-23 16:03:37
·
이정도가 괴멸적인 폭락이면 주식투자 할사람 아무도 없겠어요....
오늘 코스피는 10%가 빠졌는걸요.
0x
IP 118.♡.255.80
16:09 2026-06-23 16:09:07
·
@암유어파더님 이정도가 보통 괴멸 바로 전 단계이긴 하고, 코스피가 현재 비정상입니다.
밀레이유
IP 106.♡.200.115
16:04 2026-06-23 16:04:19
·
저는 좀 더 할인(?)하면 들어갈 준비하고 있습니다...
짱똘이27
IP 1.♡.241.117
16:05 2026-06-23 16:05:31
·
저정도가 괴멸이면 트럼프는 하야 해야줘..... 마이크론실적 발표전에 현금화 하는거죠....
phoenix
IP 125.♡.95.209
16:06 2026-06-23 16:06:07
·
괴멸은 무슨....10%정돈 빠진줄알았네요....
KateMoss
IP 14.♡.55.17
16:07 2026-06-23 16:07:17
·
코스피는 10%가 빠졋는데요...
windmal
IP 59.♡.98.147
16:07 2026-06-23 16:07:20
·
그냥 일상적으로 보는 수치인데... 미장 처음이신가...
100번하자
IP 118.♡.79.148
16:08 2026-06-23 16:08:18
·
마 4~5정도면 폭락이라 할만 합니다.. 저정도는 애교죠
Jun911
IP 118.♡.15.37
16:11 2026-06-23 16:11:47
·
-2% 가 괴멸이면

얼마전 인가 -4% 나온 적도 있어요

그러면 괴괴멸인가요?
쏘울
IP 106.♡.4.2
16:12 2026-06-23 16:12:01
·
폭락이란 말을 모르시는듯
석슬
IP 58.♡.37.138
16:13 2026-06-23 16:13:49 / 수정일: 2026-06-23 16:15:25
·
본장 가면 아사다 마오 오랜만에 볼지도 모르죠...
민트블루
IP 125.♡.68.10
16:15 2026-06-23 16:15:32
·
마이크론, 샌디 어제 종가에서 5~6프로씩 빠지고 있고...
덩치큰 구글도 어제 장 포함하면 -7프로 넘게 빠지고 있는 중이죠.
필라지수도 데이장에서 4프로 넘게 빠졌구요.
드나
IP 211.♡.37.146
16:16 2026-06-23 16:16:19
·
괴멸 ㅋㅋ
시나몬롤
IP 124.♡.185.196
16:18 2026-06-23 16:18:29
·
돼지저금통에 저금만 하셔야...
은사시
IP 118.♡.193.253
16:18 2026-06-23 16:18:54
·
어그로 아닌가요 ㅋㅋㅋㅋ 아니면 며칠전에 주식 시작하셨나
무플방지위원회장
IP 112.♡.24.181
16:21 2026-06-23 16:21:23
·
코스피 레버 오늘 20퍼 빠졌는데, 3배인 속슬은요.. ㅎㅎ
주나파
IP 61.♡.170.150
16:27 2026-06-23 16:27:10
·
요샌 코스피가 먼저 가는거 같네요 ㅠ.ㅠ
tuftsblue
IP 192.♡.16.192
16:41 2026-06-23 16:41:38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2893CLIEN 이 분은 1%도 파멸적 폭락이라고 하십니다
와샌즈
IP 210.♡.200.121
16:53 2026-06-23 16:53:45
·
이정도 와따가따는 일상입니다요
올데포
IP 210.♡.46.99
17:16 2026-06-23 17:16:48
·
이게 "괴멸적" 이에요?

글 표현을 좀 가려가면서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PalGae
IP 211.♡.33.219
18:09 2026-06-23 18:09:52
·
2%를 폭락이라면 주식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만…
멋진상우
IP 106.♡.67.188
19:13 2026-06-23 19:13:50
·
괴멸과 파멸의 차이는 뭔가요?
Sbsixj
IP 110.♡.19.154
19:47 2026-06-23 19:47:42
·
숏 달달합니다 폭락이라할수있죠뭐
초랭이2
IP 211.♡.208.28
20:39 2026-06-23 20:39:43
·
일단 코로나 이후에 태어나신 분으로 알면 될것 같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