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장 시작도 안했는데 어제 하락 이후 오늘은 나스닥 선물, S&P 선물 전부 폭락중이네요.
아마 이따 밤에 본장 시작하면 너도나도 패닉셀해서 오늘 역사적인 하락률을 보게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우리나라 증권사들은 다행히 지금 시간(미국 새벽 시간)에도 미국 주식 거래 지원하니 지금 빠르게 대응 가능합니다. 진짜 한국시간대로 깨어있는 게 천운이네요. ㅠㅠ

아직 장 시작도 안했는데 어제 하락 이후 오늘은 나스닥 선물, S&P 선물 전부 폭락중이네요.
아마 이따 밤에 본장 시작하면 너도나도 패닉셀해서 오늘 역사적인 하락률을 보게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우리나라 증권사들은 다행히 지금 시간(미국 새벽 시간)에도 미국 주식 거래 지원하니 지금 빠르게 대응 가능합니다. 진짜 한국시간대로 깨어있는 게 천운이네요. ㅠㅠ
10억대 투자자들한테 2천만원 등락은 앞에 '폭'을 붙일 정돈 아닌거 같은데요
다만 괴멸적이라고 하기는...
오늘 코스피는 10%가 빠졌는걸요.
얼마전 인가 -4% 나온 적도 있어요
그러면 괴괴멸인가요?
덩치큰 구글도 어제 장 포함하면 -7프로 넘게 빠지고 있는 중이죠.
필라지수도 데이장에서 4프로 넘게 빠졌구요.
글 표현을 좀 가려가면서 하시는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