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60623154300797
코스피가 전일 대비 910.71p(9.99%) 내린 8203.84로 장을 마쳤다. 낙폭은 사상 최대, 하락률은 역대 다섯번째다.
무섭네요 ㄷㄷ
https://v.daum.net/v/20260623154300797
코스피가 전일 대비 910.71p(9.99%) 내린 8203.84로 장을 마쳤다. 낙폭은 사상 최대, 하락률은 역대 다섯번째다.
무섭네요 ㄷㄷ
노무현 대통령께 열정과 애정을 배울 수 있고, 문재인 대통령께 인내와 의리를 배울 수 있고, 이재명 대표께 희생과 불의와의 타협없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눈앞에서 2천만원이 사라지니 멘탈 잡기 쉽지는 않네요
하지만 3월에 한번 겪어봤잖아요 ㅎ ㅎ
국내뿐만 아니라 미장도 마찬가지겠죠
오늘 고점대비 1000 포인트 떨어진거 같습니다
엄청난 변동성이네요
단일종목 레버 문제만은 아니겠지만
삼전닉스 비중이 엄청큰데 레버까지 만들어서
변동성 너무 크게 키웠어요
게다가 레버 때문에 수급이 반도체로 더 몰려서
다른 종목들은 이제 오르질 못하고 떨어지기만 하네요
삼전닉스가 수급 다 빨아먹고 지수에도 큰 영향을 줘서
코스피 시장 자체가 굉장히 이상해졌습니다
근데 오늘아침의 워딩은 돈 벌고 20대 위로하듯이 얘기하니까 무슨 주식 투자자들을 죄인취급을...
진짜 위로받아야될 사람들은 코스닥에 장투하는 사람들 같은데 말이죠
땅파고들어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