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고 뭐고 - 10% 라니
코스피200만 해도 잡코인에 버금가는 무빙 입니다.
많이 올랐긴 하지만 한 국가의 대표지수 변동성 치고는
심하네요.
지수 절반이 삼,하라서 의존성도 심하고요.
우금지 1.5% 미장 1% 하락해서
계좌전체가 1% 좀 넘게 빠져도 신경쓰이는데
저런 무빙에 내계좌 변동성을 맡긴다는건
일단 심장건강에 많이 안좋습니다.
돈버는 것도 좋지만 일상에 지장 없는 한도내에서
계좌 움직여야죠.
적당히 분산투자 합시다.
레버리지고 뭐고 - 10% 라니
코스피200만 해도 잡코인에 버금가는 무빙 입니다.
많이 올랐긴 하지만 한 국가의 대표지수 변동성 치고는
심하네요.
지수 절반이 삼,하라서 의존성도 심하고요.
우금지 1.5% 미장 1% 하락해서
계좌전체가 1% 좀 넘게 빠져도 신경쓰이는데
저런 무빙에 내계좌 변동성을 맡긴다는건
일단 심장건강에 많이 안좋습니다.
돈버는 것도 좋지만 일상에 지장 없는 한도내에서
계좌 움직여야죠.
적당히 분산투자 합시다.
버킷리스트 : 바이크 유라시아 횡단, 경량항공기 조종사 평생소망 : 토착왜구는 3대까지 척살
나라 전체 펀더맨탈이 다시 흔들리는거 같아요..
다들 너무 주식에만 미쳐 있기도 해서..
그나저나 외국인들 팔자 정말 ㅎㄷㄷ 하긴 하네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312909CLIEN
하루에 2천만원 녹아내리는거 처음 입니다
전쟁때보다 더 하네요 ㅎ ㅎ
저는 캐스퍼 한대요
하지말지 그랬어요 ㅎㅎ
변동성 미쳤네요 요새국장
국장도 이제 거래대금이 늘어났으니 이정도 출렁거리는거 놀라운 일도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