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SPI
- 개인: +7조9,041억 원
- 외국인: -4조7,984억 원
- 기관: -3조2,109억 원
- 프로그램: 차익 -805억, 비차익 -4조5,774억, 전체 -4조6,578억
- KOSPI 하락 종목이 860개, 상승 종목은 *49개*에 그쳤습니다.
- 정오 브리핑 당시:
- KOSPI 8,687.58 / -4.68%
- KOSDAQ 916.33 / -5.38%
- KOSPI200 1,404.38 / -4.93%
- 마감 전:
- KOSPI 8,267.15 / -9.30%
- KOSDAQ 893.28 / -7.76%
- KOSPI200 1,332.74 / -9.78%
ㄷㄷㄷㄷ아니 외국인, 기관 던진걸 개인이 다 받아 먹었군요
대단한 장이긴 합니다
삼전 하닉의 기관매매도 결국 레버러지 etf사는 개인들이 주도중이고..
물론 그 장투분들이야 나이드신 분들이라 매수매도를 자주하는 스타일은 아니겠지만 오늘같은 장이라면 남는돈 모두 매수에 때려붓는 분들이 있겠죠
개미가 승리하는거 아닌가요?
보통 개미가 이기는 구조면 코스피도 말아올릴 경우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