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캡 투자자라 9년 동안 코스닥만 투자했는데 시대의 변화에 못 따라갔네요 안하던 장투, 신용 물타기까지 하다가 전량 손절했습니다. 다들 부자되는 장에 -2억이라니 너무 쓰라립니다...
하이브 200만원 손실보고 머리속이 화산터질 지경인데요..
하이브는 장담컨대 여전히 고점입니다. 개인적으로 JYP 이상 시총을 가지는게 말이 안되는 회사라고 생각하고, 방시혁이 물러나지 않는 이상은 어렵다고 봅니다. 지금이라도 빨리 터세요. 단타시라면 상관없겠지만요.
앞으로 기회는 또 있으니, 좋은 경험했다고 생각하세요.
다시 기회가 올거라고 믿습니다
글로 나마 위로를 드립니다ㅜ
적어도 1년은 가지고 있겠다는 생각으로.. 투자 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