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도 월초 -20% 조정하고 다시 올라왔던 거죠 미 선물 2%수준으로 빠진 날도 며칠 되죠 하락장에 분할매수 할 수 있는 분 들이 승자
mindinblue
IP 1.♡.195.217
14:40
2026-06-23 14:40:39
·
오전에 코덱스200 수익내고 4% 떨어질때부터 추매하다가 너무 떨어져서 중단했네요;; 남은 예수금은 내일 대비...
치치파더
IP 222.♡.246.227
14:44
2026-06-23 14:44:36
·
오늘 직장후배가 하닉을 매수하라고 해서 내가 매수하면 떨어진다고 했는데... 저도 마음만 먹으면 떨어뜨리는 능력이 있네요.
최후승리22
IP 211.♡.200.11
14:49
2026-06-23 14:49:15
·
물타지 않는게 고수이지요
짱똘이27
IP 1.♡.241.117
15:57
2026-06-23 15:57:56
·
6월 8일 종가가 7,448입니다... 어제 잔뜩 하닉 시총 1등 만들고 오늘 아침부터 작전하고 턴겁니다. 앞으로 -5~8 열려 있어요.... 특히 레버리지 매수한 분들 많이 아프실 겁니다... 떨어져서 아프기도 하지만 다시 원가격으로 올라가도 레버리지는 음의 복리 때문에 원복이 안되는 구조 거든요.... 레버리지 ETF는 싱승기에만 의미 있지 지금처럼 와리가리 하면 녹는 상품 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어제 현금 풀로 들어갔는데
그랜져 삭제 되었네요
아...
저도
파니까 전쟁터지고
사니까 종전하고... 뭐 그렇습니다
미 선물 2%수준으로 빠진 날도 며칠 되죠
하락장에 분할매수 할 수 있는 분 들이 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