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패턴으로 보면 이렇게 많이 빠진 날은 다음 날 더 많이 오르던데.. 그동안 못들어갔는데 오늘은 들어가야할지 조마조마하네요 시드도 얼마 안 되면서 이렇게 만지작만지작 한게 몇번째인지 쫄보는 이러다가 결국 못들어갈듯 합니다ㅜ
한 배에 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