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너무 아파... 구멍난 가슴이... Sk스퀘어 추매하려고했는데 올 매도가 되었네요 ㅠㅠ 다시 주어담았는데 미쳤나봐요 ㅠㅠ 폭락장에 주어담아서 평단 4000원 낮아졌는데 왠지 손해 많이 본 느낌이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