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500 나스닥100 투자하다가 이거 팔고 삼전닉스 나눠서 좀 들어갈까 했는데 개별주는 안되고 etf도 레버리지는 안되네요 흠... 다시 그냥 s&p500 / 나스닥 나눠서 들어가야 하나 고민이네요
투자할 종목도 별로 없어서 저는 내년부터 소득공제 한도까지만 넣고 추가 자금은 안넣기로 결정했습니다.
삼닉 위주의 ETF라 보통 이거 많이사십니당
SOL은 삼성전기 잘 살펴 보고 들어가세요.
고평가인지... 미래가치 반영인지 잘 판단하셔야 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