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도 보편지급이 소신아니였나요?
문정부때 1차보편지원이후 선별로하니 이재명당시 경기도지사가 대놓고 비판했죠.
지지자들도 대선 앞두고 문정부가 보편지원안해서 선거졌다고 불만들이 많았고요.
이제와서 소신이 바뀐걸까요?
아니면 집권해보니 현실을 깨달은걸까요?
대통령도 보편지급이 소신아니였나요?
문정부때 1차보편지원이후 선별로하니 이재명당시 경기도지사가 대놓고 비판했죠.
지지자들도 대선 앞두고 문정부가 보편지원안해서 선거졌다고 불만들이 많았고요.
이제와서 소신이 바뀐걸까요?
아니면 집권해보니 현실을 깨달은걸까요?
받는다고 크게 고마워하지도 않고
못받는 사람들중에는 불만생기는 사람들도 있고
득표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했으면, 잘못된 선택이었습니다.
여러모로 이상한 선택이였습니다.
돈관리 하는 사람이 킹왕짱입니다.
와이프한테 자금관리 위탁한 아저씨들은 죄다 공처가가 되더군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337956?c=true#126872687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337628?c=true#126868598CLIEN
https://archive.md/s5AXJ
https://archive.md/u1Fha
https://archive.md/lJYLW
https://archive.md/5W1YE
선거용이었다고 단정할 공개 증거는 찾기 어렵고요, 시기상 의심받을 만한 정치적 모양새는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전 이재명정부가 선별지급한다면 당연히 여러상황 고려했을거라 생각합니다만 지난일에 비추어보면 좀 이상합니다.
확실히 그때와 비교하면 입장이 바뀐거죠.
https://www.yna.co.kr/amp/view/AKR20200906017251061
이재명 "최종결정 따르지만, 선별지원 결과 생각보다 심각할 것"(종합2보)
허나 입장이 이리쉽게 바뀐건 이상하죠.
애초에 고유가 피해라는거 자체가...
80%든 70%든 명확한 설명없이 나눠주니 오히려 못받는 사람은 더 불만이 생기고
고유가지원금이라는 단어도 웃기죠...
아직 가야할 길이 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