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naver.com/sailboatin/224323897977
대신 발번역이 좀 심하다 캅니다...
2열 에어벤트 성애자 Razr-i 였습니다. 또한 4WD 및 AWD 를 좋아합니다만....그게 글쎄... 이제부터 결함덩어리에 자국민 배타테스터 호구 취급하는 현대/기아차 신차 구매 않습니다. 앞으로 해외 소식 및 상용차 위주의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뭐 길게 보고 그러는거 아이겠슴까. 국내도 이런 시장이 태동했으니까요
진짜 매니악 하더라고요... 계산도 해야하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