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정청래는 정권교체·李 정부 조기 레임덕의 선봉장" - 머니투데이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75616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이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연임이 성공하면 이재명 정부의 조기 레임덕이 가속화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
안 의원은 "정 대표는 분위기 파악을 못하는 것인지, 알면서도 본인의 당대표 재선을 위해 이 대통령의 지지율 하락을 내심 반기는 것인지 모를 정도"라며 "민주당이 국민으로부터 멀어지는 만큼, 국민의힘은 쇄신하여 국민께 더 가까이 다가서겠다. 정권교체의 선봉이자, 이 정부 조기 레임덕의 선봉장인 정 대표의 재선을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맞아요.
안철수는
그럴 능력이 없어요.
진심을 말할 능력이 없으니 저런 거죠.
아닌거 같아요
지딴엔 머리쓴다고 저러는거 같은데….
존재감조차 없으니 이런식으로라도 드러나려고…
김민석 “李 뜻 이해하지만…보완수사권 폐지 불가피”
뉴재명분들은 이게 뭘 의미하는지 아셔야합니다.
그냥 보완수사권 폐지 불가피라고 하면 될 것을
이대통령이 보완수사권 유지하려는 사람으로 몰고가면서 자기는 쏙 빠져나왔잖아요.
노무현대통령때도 후단협으로 배신한 전력이 있는분이 말이지요.
님 사고 체계대로
'李 뜻 이해하지만…보완수사권 폐지 불가피'
이거 해석좀해보세요.
누가 반명이고 누가 이재명대통령 이용해먹으려고 하고, 단물 빠지면 버릴 사람인지 한번더 생각해보세요. 소중한 이대통령 아닙니까? 저에게는 소중한 민주당 자산입니다.
내가 요즘 기억력이 떨어지고는 있지만, 안그랬어요.
그리고 어제 그렇다면 전당대회전에 7월에 통과시키자고 하니까 또 말바꿨어요. 참고하세요
대통령 뜻 이해하는데 (이대통령이 반대했지만)
강경파가 많으니 여론 때문에
폐지가 불가피하다고요
이렇게 쉽네요.
반명 아니라구요 믿어줘요.
저는 여기까지만 할께요.
대통령과 갈등을 이어가면서 조기레임덕 오기를 원하는건 사실입니다.
2찍들 입장에서는 정청래 대표가 이기면 손안대고 대통령 레임덕 만들수있고 반사이익은 국힘이
볼테니 신나서 싸움 구경중입니다.
아닌거 같아요.
안철수는 자기딴엔 머리쓴다고 저렇게 주절거리는거 같아요.
저기서 볼땐 정청래가 위협으로 느껴지나봐요..
남의 당이 잘되건 못되건 지들당이 우선일텐데요..
정청래가 잘하고 있는거네요…
진정한 다크히어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