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88265CLIEN
5월 22일부터 판매해서 그날 팍 올랐다가 그 다음 거래일에는 장초 반짝 올려서 개미 좀 붙히고 신나게 내리꽂네요
코스닥 지수 추종은 아니고 바이오 반도체소부장 등 특정 섹터 골라서 포트폴리오 짠것 같은데 일단 코스닥 지수 대비해서는 판매 개시일 대비 30% 정도 하락한듯 보입니다
펀드 가입하신분들은 일단 세액공제만 보고 가져 가셔야겠네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88265CLIEN
5월 22일부터 판매해서 그날 팍 올랐다가 그 다음 거래일에는 장초 반짝 올려서 개미 좀 붙히고 신나게 내리꽂네요
코스닥 지수 추종은 아니고 바이오 반도체소부장 등 특정 섹터 골라서 포트폴리오 짠것 같은데 일단 코스닥 지수 대비해서는 판매 개시일 대비 30% 정도 하락한듯 보입니다
펀드 가입하신분들은 일단 세액공제만 보고 가져 가셔야겠네요
코스닥이 다시 좀 활력을 찾을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손실 보전해주는 비용이 의미가 없을 정도로 하이리스크 투자에요.
엑싯 기회로 생각하는 회사들이 적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