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울트라에서 아이폰17노멀로 갑니다.
프로랑 노멀이랑 줌렌즈 차이밖에 없는정도인데
가격차이는 너무 많이나서 노멀로 가야겠더라고요.
아이폰가면 한동안은 전화 삼페 음성인식 이런기본적인거 적응하느라 불편하겟지만
삼성폰은 23때부터 바뀐게 거의 없어서... 새로움을 위해서 가 봅니다.
24울트라에서 아이폰17노멀로 갑니다.
프로랑 노멀이랑 줌렌즈 차이밖에 없는정도인데
가격차이는 너무 많이나서 노멀로 가야겠더라고요.
아이폰가면 한동안은 전화 삼페 음성인식 이런기본적인거 적응하느라 불편하겟지만
삼성폰은 23때부터 바뀐게 거의 없어서... 새로움을 위해서 가 봅니다.
다만, 애들이 12기가에서도 못한다면.. ㅎㄷㄷ
다만 지금은 키보드가 좀 개선이 되었을까 모르겠네요.
저는 15 프로 사용하다가 키보드 오류가 많은 점을 적응하지 못해서 갤럭시로 복귀했거든요.
15프맥 메모리 8GB 달려서 샀는데 인텔리전스 제외등 고인물이 썩어버렸습니다.
갤럭시S25U도 사용하는 투폰 입니다.
저도 키보드 불만 하나 쓰자면 아이폰은 왜 자체 키보드를 계속 강제하는건지 이해 불가 입니다.
따로 키보드 앱을 쓰는데도 강제로 기본 키보드를 띄워대니 불편해서 왠만하면 글 쓸땐 갤럭시로 쓰게 됩니다.